부산역 앞 롯데리아

2010. 10. 2. 22:26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부산역의 조형물입니다. ㅎㅎ. 

 

월요일은 새벽 4시30분에 서울로가는 ktx 있습니다.

 

 

 

 

 롯데리아 24시간인데    3시좀 넘으면 아이스크림 기계랑

 

커피기계 세척한다고  판매 중단합니다.

 

 

 햄버거 처럼 생긴 햅버거 간만에 먹네요.

 

 

 

 커터로 반 잘라서  먹어줍니다. ㅎㅎ  .

 

롯데리아~

 

 

 햄버그 먹고 김탁구 손보고 한장 또 올려줍니다.

 

 

 

 

 

 

그닥 영영가 있는 내용이 아니라서 죄송ㅎㅎㅎ.  내용인즉슨 부산역앞에서 롯데리아 영업하는데 .

 

3시이후면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먹기가 좀힘들다는거예욤.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