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2010. 9. 20. 00:47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흐흐흐.... 동유럽에 귀를 기울려라......  미국 어디까지 가봤냐...  하면서

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요걸 외쳐대던 대한항공~   

 

하지만 정말 참신한 승무원을 보는 순간~~  제입에서  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요렇게 튀어 나옵니다. ㅎㅎ

 

외모지상주의같아서 좀 그런가...흠....초상권 침해걸릴까해서  걱정하면서 올려봅니다.

 

 

 오늘 오전비행기에는 여자승무원 3분 타셨던데.   아주 출중합니다. 

 

이하늬랑 김태희(키가좀 딸람)가 놀랠 미모입니다. 키도 크구. 

 

흠....이렇게 사진 찍어서 올려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뭐 대한항공 홍보차원이라고

 

생각하시고~   본인이 보시더라고 기쁘게~  좋게 봐주시길~ ㅎㅎㅎ . 

 


 십여년전에 제주갈때  친절교육하시는분이였는지  키는좀 작아셨는데

 

엄청난 미모의 승무원께서  옆자리에 앉아서 제주도 처음가시는거냐고 물어봐

 

주셨던 기억이~ ,   그땐 착륙할때 옆자리 앉아도 주셨는데. ㅎㅎ  아주 특별한 경험.

 

 

 비행기 창밖으로 계속 쳐다보니   기장이 문열고   5만원치요~  하니까. 

 

공항직원분이 잽싸게 주유기 끌어와서 기름을 넣었습니다. 

 

뒤에분은 캐쉬백카드 받으셔서 포인트 적립하고 계시구요.  

 

비행기 기름넣는걸 구경했네요. 

 

 

 나는 이제 이륙할껀데.  한대가 더 날아 들어 오네욤.

 

제주도를 떠나는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구름 사진들 있고 하니까. 그냥 눈요기 하세요.

 

 

 

 

 

 

 

 4대강~ ㅎㅎ.

 

어디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여긴 어딘지 알아서 냅다 한컷 찍었습니다.

 

여기는 부곡하와이 입니다. 

 

 

 여유있는분들의 레져~~ 

 

세스나기 라고 하는 비행기인지. 

 

휴일이라서 공군훈련기는 아닌듯합니다. 

 

 

 

 

 쭉 뻗은 I 고속도로

 

 

 

 

 대구 공항에는  직원분들께서 

 

포졸옷을 입고 계십니다.

 

그리고 여자분들은  백설공주옷을 입고 계시구욤.

 

그냥 정복입고 계신게 나은듯한데...누구 아이디어인지. ㅎㅎㅎ. 

 

 

 

 

 

잼나게 보셨다면 손모양 한번 쿡~~  눌러주세요.   복받으실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