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의 극치

2010. 10. 30. 23:45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룰루 랄라 오잉~~ 길가다가 신기한거 발견~

 

서리끼지마라고 앞유리창엔  박스떼기나 그런거 올려둔건 봤는데.

 

이차는 양쪽에 귀마개 까지 해줬네요.

 

차를 엄청 사랑하시는 분인듯합니다.

 

허걱....

 

실내에 사람이~~

 

 

 사람은 아니고 곰인형이 탑승해있네요.

 

평소 외로움을 엄청 타시는 오너이신듯~

 

곰이 다음날 주인님 올때꺼정 이러고 있겠죠.

 

 

 흠...그렇지 안다면 요즘 하도 자동차 테러가 많으니.  

 

신형 블랙박스  내지는  보안장치?

 

흠...궁금해지네요.

 

 

 나도 한마리 장만해서 태우고 다녀야 할듯.~

 

ㅎㅎㅎㅎ.   장거리 운전에도 든든하시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