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치킨 시식기

2011. 8. 3. 08:13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gs마트에 위대한 시리즈가 늘어가고 잇네요. 

 

 

피자는 이미 먹어봤구요.  어제 가니까 도넛이랑 치킨도 나왔네요 .

 

 

포장지 그림을 보니 안 사먹으면 안되겠더군요. ㅎㅎㅎ.  7900원입니다.

 

 

구입전에 내용물을 볼 수 있습니다. 내용물먼저 보고 구미가 땡기시면 구입하세요.

 

 

 국산닭이라고 하니까 즐거운 마음으로 먹어봅니다. 

 

 

유통회사는 안적놨네요. 하림은 아닌가 봅니다. 하림은 하림이라고 적어 놓더라구욤.

 

 

포장지 밑에 재료들이 나오던데. 치킨 , 소스 , 치킨무  개별적으로 상세히 적어놨어요.

 

 

내용이 거의 한바닥 이더군요.

 

 

 개봉박두~  상자가 칸칸이 나눠져 있어서 소스위치나

 

 

치킨무 위치가 잘잡힙니다. 봉지채로 물에 데우던지

 

 

봉지에 구멍을 내고 렌지에 돌리던지 별도로 가열을 해야됩니다.

 

 

다익은건데 냉장상태라서 데워주나봅니다.

 

 

 

 

 완성된 녀석~ 칸이 딱 맞아서 좋네요.

 

 

배달 안되는 늦은 시간에 닭 생각날때 구입해서 먹으면 되겠네요.

 

 

그럼 맛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ㅎㅎ

 

 

 

맛은 과거 편의점에서 팔던 훈제닭다리 맛이랑 똑 같습니다.

 

 

술안주삼아서 1/3 마리는 맛있게 먹겠는데, 그이상은 부담스럽네요.

 

 

2-3명이서 술안주로 데워드시면 딱 일듯합니다. 훈제향도 좀 나구요.

 

 

닭 크기는 호식이두마리치킨에 들어가는 좀 작은 사이즈입니다.

 

 

처가집이나 맥시칸에서 사용하는 닭보다는 한참 동생입니다.

 

 

소스도 2봉이라서 개인적으로 먹어도 되구욤. 혼자 사시는분은 처음부터

 

 

반마리로 자른뒤에 렌지로 돌려드시고 반은 다음에 다시면 될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