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m7 이제 보이기 시작하네요.

2011. 8. 14. 01:46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18일 부터인가 판다고 했는데.  테스트 카들을 내려보내줬나보네요.

 

3일전부터 열심히 다니고 있네요.   new sm5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뒷태는 빵빵하네요.   램프는 좀 작구욤.

 

re35몇 최고사양인듯하구욤.

 

 휠도 좀 예쁘게 마구 마구 꺽여 있네요.

 

이걸로 그랜져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머플러를 듀얼인데 거기다가 구멍을 또 두개로 쪼개놨네요.

 

이걸 좀 강조하더라구요.  밋밋한데.

 

 

기존에 뉴아트 뒷태를 좀 토실하게 꾸민느낌도 드네요 .

 

실내를 구경해봐야되는데.  곧 매장에 한번 들러 보겠습니다.

 

전면부는 sm5랑 큰 차이를 못느끼겟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