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51편 "[망고막걸리] 필리핀 현지편"

2011. 9. 20. 21:23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막걸리의 세계화를 위해서 직접 발로 뛰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비를 들여서 필리핀에와서 현지인들에게 막걸리 맛을 전파합니다.

 

 

열대과일의 여왕격인 망고로 믹스 들어갑니다.

 

 

 먹음직스럽죠....

 

 

이마트나 홈플러스가면 사는걸 여까지 와서 하는 저도 좀 그렇지만. ㅋㅋㅋ

 

 

암튼 싱싱한 현지 망고로 작업들어갑니다. 개당 400원 꼴이네요.

 

 

 

 

 냠.....믹스가 없는 관계로 

 

 

깨끗한 저의 손을 활용하기로하고  촬영 들어갑니다.

 

 

즙이 션하게 나올때 포착을 못했네요.

 

 

주르르 흘렀다고 생각하고 봐주세요 .

 

 

 진정한 세계화를 위해서 현지인에게 맛을 보여주고

 

 

평가를 받아보기로 합니다. 

 

 

 

표정은 이봉주아저씨가 막걸리 한사발한 표정이네요 .

 

 

생각보다는 많이 안마시고 약간 맛만 본듯합니다.

 

 

맛을 물어보니  부드럽다고만하네요.

 

 

제가 한잔 타먹어보니. 막걸리맛이 찐하길레 과육 몇개 집어넣고 다시 맛을 봤습니다.

 

 

보드라운 망고과육이 씹히면서 달다리한 맛과 막걸리 맛이 곁들여지니 좋네요.

 

 

현지에서는 막걸리 하나에 3000원 조금 못한 가격이 나옵니다.

 

 

막걸리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저에게 추천한방 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