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52편 "필리핀 막걸리 [빨간말 막걸리]"

2011. 9. 27. 18:21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막걸리의 세계화를 위해서 현지에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고 있습니다. 코효효.

 

 

현지인들이 즐겨마시는 레드홀스라는 맥주입니다.  위스키인지 소주인지

 

 

다른술이 약간 섞여진듯한 맥주입니다. 거품도 거의 안나고 이술에 막걸리를 섞어 봅니다.

 

 

 사이좋게 나란히 한컷~

 

 

빨간말 맥주는 작은병은 못봤고 캔이랑 요 큼직한 병만 봤습니다.

 

 

큰병인데 한국돈으로 천오백원정도 되려나 그렇습니다.  병도 가따주면

 

 

병값 돌려주고욤. 

 

 

 막걸리 따라놓고~~   빨간말맥주 투입~

 

 

시원하게 섞이네요.

 

 

 

 

 역시나 현지인에게 맛을 보게했습니다.

 

 

띠용~~   마사라(맛있다)  라고 하네요.  독할듯한데.

 

 

잔을 빼서서 맛을 봤습니다.  오잉~~

 

 

술이랑 술을 섞었는데.....식혜로 변하네요.  단맛이 약하지만.

 

 

분명 식혜가 되어버렸습니다.  신기하네요. 

 

 

 옥수수 구우면서 손에 뭔가 쥐고 마시길레 보니까~~

 

 

 

막걸리 입니다.  막걸리맛에 바로 퐁당 빠져저린 필리피나~

 

 

우리술을 맛을 못봐서 모르는듯합니다.  맛만 보여주면~~  마사라~~

 

 

브라질친구들에게도 맛보여주고 싶네요~  따봉 할런지~

 

 

한국에서 빨간말맥주를 구하긴 힘들겠지만.  섞어보니 맛이 아주신기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