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취업기2 - 택시강도사건

2011. 11. 4. 02:43내가좋아하는것/승만이 탄생

반응형

 

 오랫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ㅎㅎㅎ.

 

 

이제는 초짜티가 전혀 안나죠.  일이 몸에  조금 익고해서 마음의 여유가 있습니다.

 

 

그런데 경기불황에 손님이 참 없네요.

 

 

그래서 기분전환겸 오후에는 취미활동을 갈 예정입니다.

 

 

 나의 첫 손님이자 부자 토끼 친구.  다행이 첫 요금분쟁에서 좋은 인연으로

 

 

발전해서 근사한 밴드동호회를 소개해줘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정도로 연습을하면 우리도 내년에는 오디션프로그램에 나갈 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런데 밴드동호회에 팽귄아저씨는 안면이 많습니다.

 

 

 캬캬캬...기억을 되살려보니....어릴때 동네에 사시던 아저씨였네요.

 

 

여기서 다시 만나다니~  정말 세상은 좁습니다. 열심히 연습~ 

 

 

우승해서 상금으로 택시지입하고 싶어요~~

 

 

 헉......분명히 갈때 문을 잠궈 놓고 갔는데

 

 

밴드연스하고 오니까   택시문이 열려있네요.  이게 무슨 일이람...

 

 

 오래살다보니 별일을 다 당하네요. 

 

 

일단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클릭한방

 

 

 

 경찰차를 타고 쏜살같이 출동을 해주셨네욤.

 

 

오뚜기 경찰관에게 자초지정을 이야기 했습니다.

 

 

아...손님도 없는데...이런일까지 당하니...

 

 

 토끼 친구가 나와서 위로를 해주네요.

 

 

안다친게 어디냐면서....잊어버리라고 위로해줍니다.

 

 

부자토끼는 속도 참 편하고 좋습니다.   아긍....내돈~~ 

 

 

 눈에 보이기만 하면.   배워놨던 태권도로 절도범을 현장 검거하는건데.

 

 

에휴.....배웠던 태권도도 써먹어 보지도 못하네요.

 

 

 헉....경찰서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이렇게 빨리 전화가 오다니.

 

 

경찰아저씨 말로는 동네아줌마가 택배비가 너무 급해서 그렇게 됐다고

 

 

정말 미안하다고 했다고 하네요.  흠......일단 경찰서로 고고씽~

 

 

 가다가 생각을 해보니..  누군가 이렇게 갖히게 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가는길에 경찰서에 전화해서  처벌을 원치않는다고 잃어버린것만 돌려주시면

 

 

없던일로 하겠다고 훈방부탁한다고 연락했습니다.~   밝은 세상이 오길 바라며~

 

 

 경찰관 아저씨가 도난품을 체크해주십니다.

 

 

돈이랑 속옷이랑 다 찾게 되었네욤.

 

 

이정도면 억쎄게 운이 없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근데 어떻게 이렇게 빨리 검거를 하셨는지 여쭤봤습니다.

 

 

 다행이 주차해둔곳에 cctv가 있어서 확인해본결과 범인을 바로 잡을 수 있었다며

 

 

cctv를 보여주셨습니다.  흠....  좋게 마음 쓰기를 잘한것 같습니다.

 

 

cctv를보니 엄마생각도 좀 나고 ....  감사 인사를 드리고 집으로 왔습니다.

 

 

 기분도 어수선하고 해서 음악 크게 틀고 간만에 집청소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디오를 높이 놔서 까치발을 해야 겨우 손이 닿네요.

 

 

키좀 컸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산 청소도구~  쓰레받기랑 빗자루로 후다닥 청소를 합니다.

 

 

평소에 청소를 해뒀으면 한꺼번에 이렇게 힘들지 않을껀데

 

 

자주 정리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습니다.

 

 

청소~~~ 끝~~

 

 

지금 하는 택시일도 나쁘지는 않지만.  젊기에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합니다.   자주 출제되는 틀린동물 맞추기는 항상어렵네요

 

 

늑대랑 개랑 구분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식물 문제를 집중적으로 해야될듯하네요.

 

 

시간도 넉넉하니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면 공무원 될 수 있겠죠~  

 

 

그럼 재미있게 봐주신 분들  즐거운 하루 되세욤.

 

 

     출 연

-------------------------

주   인   공역 : 아들

기타리스트역 : 팽귄아저씨

경   찰  관역 : 톨로 오뚜기

실   로  폰역 :  토끼

-------------------------

우정출연

택시강도역 : 마누라

 

반응형

'내가좋아하는것 > 승만이 탄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좌충우돌 영아취업기4 - 착하게 살자(호강1)  (0) 2011.11.16
좌충우돌 영아취업기3 - 가을소풍편  (0) 2011.11.06
내집마련  (0) 2011.10.28
서울시장 선거  (0) 2011.10.26
동물원 나들이  (0) 2011.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