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SD 830 64G (MZ-7PC064) 장착기 - 컴퓨터가 미쳐버림.

2011. 11. 19. 18:01내가좋아하는것/컴퓨터관련

반응형

 

 폰카라서 화질은 구립니다.  정말 벼르고 벼르던 SSD를 구입합니다.

 

 

아마 한번 구입해봤더터라면. 적어도 128기가를 구입했을껍니다.

 

 

처음이라서 가격적인 부담도 있고. 64기가를 구입했습니다. 830 시리즈는 사타3입니다.

 

 

 

 

 서비스 기간도 넉넉하게 3년이고.  포장은 휴대폰 포장처럼 매우 이쁩니다.

 

 

태국에서 물난리때문에 HDD가 수급불안인데.  이참에  삼성에서 SSD를 강하게 치고 나올꺼 같네요.

 

 

포털에 메인에 광고도 자주 때려주는거 같습니다 .

 

 

 포장을 오픈하면 가볍고 이쁜 SSD가 나옵니다.

 

 

깔끔하게 생긴것이 아름답기 까지하네요.  혹시나 SSD 살까 말까 고민하시느분

 

 

무조건 구입하세요.  컴퓨터 속도로 인한 스트레스 제로입니다.

 

 

 가볍기도 엄청 가볍습니다. 뭔 이런 물건이 이제서야 나오는건지.

 

 

컴퓨터의 다른부부품 업그레이드보다 이거하나 추가가 쵝오입니다. 

 

 

뭐이래 빠른지. 정말 놀랠따름입니다.

 

 

 데스크탑용을 구입해서 3.5"  쇠판떼기가 있습니다.

 

 

노트북용으로 구입하면 외장사타 케이블을 줍니다. 그걸로 외장하드처럼 사용가능하구욤 .

 

 

N/kr 은 노트북용 D/kr은 데스크탑용입니다.  

 

 

 정품 고스트를 제공해줍니다.

 

 

다른 시디도 하나주던데. 저는 아직 두장다 뜯지도 않았습니다.

 

 

 이제 장착을 해야죠~  장착은 쉽습니다.  노트북이 MSI 꺼라서 가운데 스티커가 손상되면

 

 

안고쳐준다고 써여있네요. 좀 치하죠.  하드 달라면 따야되는데....그걸 안고쳐줄꺼라니..

 

 

맘먹었을때 바로 고고씽합니다.

 

 

 노트북 메모리가 8기가입니다. 기존에 500기가 7200 알피엠 하드를 제거 합니다.

 

 

 이것도 나름 빠른물건인데. 이제는 꿈의 디바이스가 장착됩니다.

 

 

탈부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드라이버만 있으면 됩니다 .

 

 

 예쁜 윗판이 아래를 향하네요. 

 

 

뒷면도 좀 이쁘게 꾸며주시징~

 

 

 

시모스에 보니 정상적으로 장착이 되었네요.

 

 

하루 사용해본 결과 대만족입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면 그냥 뿅뿅뿅 즉시 뜹니다.

 

 

SSD는 참 좋은거 같습니다.  다만 용량대비해서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128이나 256기가를 지르고 싶은 마음이 살살 솟구칩니다.

 

 

구입하시면 무조건 만족하실껍니다. 그러니 구입할때 용량고민을 많이 해보시기 바래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