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X 9800 GX2

2012. 2. 17. 18:14내가좋아하는것/컴퓨터관련

반응형

 08년도에 출시되어서 쇼핑몰에서 사진으로나 구경할 수 있던 녀석을

 

손에 넣었습니다.  판매당시에 60만원대 였네요. 8800 울트라가 90만원대였는데

 

가격과 성능이 울트라에 조금 못 밑치는듯 합니다.

 

 폰카라서 흐릿합니다. 메모리랑 크기 비교를 해봤습니다.

 

육중합니다. 울트라북이네 넷북이네 해서 한참 작아지고 있는 요즘

 

ㅎㅎㅎ. 

 중국에서 생산이 되네요.

 

거의 모든제품이 중국에서 생산이되죠. 대륙~ 

 

그래픽 메모리 DDR3 1기가 입니다. 지금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녀석이죠

 

순위상으로는 현재 40-50위 권에 랭크되어 있는듯합니다.

 

 전원부~  후덜덜.   600와트는 넘어야 사용이 가능할듯 합니다.

 

겨우 손에 넣었는데.  전원부를 보니  또 그림에 떡이네요.

 

 

Hdmi 랑 dvi 두개 제공을 합니다.

 

지금 보기에도 참 멋져 보입니다.   전자제품은 성능개량되어서 나오는 속도가 빨라서

 

이런제품이 구시대 퇴물로 변해버리네요.   갑자리 페르시아 왕자를 한판해보고 싶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