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배달의 종결자

2012. 3. 7. 03:12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한번에 천마리 배달도 문제 없겠네요.

 

치킨집 배달교통수단으로 포터는 처음 봅니다.

 

누군가 장난전화 천마리 배달되냐고 치킨집 사장의 약을 올렸던지

 

뭔 수가 있지싶네요.  후덜덜.

 ㅋㅋㅋㅋ.  중소 메이커 체인점이던데

 

본사에서 오토바이를 안준건지.  암튼 대단한하네요.

 

 차량안에 박스는 치킨담고 가는 박스인듯.

 

한번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앞에도 있어요. ㅎㅎㅎ  시골이라서 요런 배달 차량도 있는건지

 

아무턴 파격적이네요.  ㅋㅋㅋㅋ  

 

닭 천마리도 문제없다~  시켜만 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