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 테스트 ㅋㅋㅋ

2012. 4. 9. 07:05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본게시물은 개인이 비공식 비과학적인 실험이므로 재미삼아 보시길 바랍니다.

 

50ml에 10만원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싼제품이죠.

 

포장지 그럼처럼 혹시나 잡티알이 깨끗해지는 궁금해서 한번 해봅니다.

 

 메추리알을 실험대상으로 삼았구요. 

 

매일 같은시간에 꾸준하게 발라주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또한 정확하지 않을 껍니다.

 

 금은 그어서 바른면과 안바른면의 차이를 보고 싶었습니다.

 

몇몇분들께서 메추리알은 물수건으로 닦아도 깨끗해 진다고 하셨는데

 

제가 깨지도록 신나게 닦아 봤는데.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뭔가 약품을 뿌려서 지워야될듯.

 

 1차 도포한 상태구욤.  도포후에는 닦아내지 않았습니다.

 

같은날 구입한 메추리알 1개더 표본으로 추가했습니다.

 

 실헌시작한지 몇일 지났을때입니다.

 

바른녀석은 반질 반질 윤이 나고 안바른 녀석은 좀 푸석해보이더군요.

 

 근접 촬영~  바른면은 화장품을 흠수를 했는지

 

껍질이 반질 반질 하고 광택이 납니다. 

 

무늬가 지월질까해서 문질러봤는데 별반응 없었구욤.

 

 화장품 발라주는 메추리알은 바르다보니 금그어 놓은 부분을 넘어가기 일수였습니다.

 

그래서 아예 도포안한 알이랑 비교를 해야겠습니다.

 

 날이가도 별 변화도 없고

 

점점 흥미를 잃어갑니다.

 

 유분때문인지.  바른녀석은 날로 광이나고

 

안바른녀석은 조금씩더 푸석해보이는군요

 

 흠...미백효과를 구경하고 싶었는데.

 

느낌상으로는 주름개선효과를 보는거 같네요.

 

탱글 탱글 윤이 납니다.

 

이거 이후에도 몇일 더 발라봤는데요.

 

바르도 닦아내고 하면 무늬가 사라지는건지

 

일단 무늬없애는건 실패했구요.  바른녀석과 안바른녀석의 차이는

 

사진상으로 광택 차이가 있네요.  흠.....집사람도 열심히 잘 안바르는지

 

안색이 밝아지지 않았습니다. 경기가 안좋아서인지 점점 어두워지네용.

 

요런 기능성화장품도 좋지만. 전국민 미백을 위해서는 정부가 물가 안정과

 

고용불안해소 치안확립을 해준다면 저런거 100개 바른효과 날듯합니다.

 

옆집아지매도 미백효과 나타나게 제발~~~ 정부여~~ ㅎㅎㅎㅎ

 

반응형

'내가좋아하는것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사견 발견  (0) 2012.05.26
각그랜져의 간지 아이템  (0) 2012.05.21
각그랜져 기관지 치료  (0) 2012.04.06
돼지고기보다 맛있는 고래고기  (0) 2012.03.20
그랜져 샀어요. 1G  (0) 201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