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카트 발견 [마장휴게소]

2013. 5. 31. 05:21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오늘은 이엉돈 스타일로 한번 소개해 봅니다. 


고속도로 빠르고 편리해서 많이들 이용하시죠. 


저도 자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처음본 표지판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대형마트나 정비가 잘된 재래시장에서도 볼수있는 카트인데요. 


이게 왜 고속도로 표지판에 등장했는지 같이 한번 보시죠.


처음 들러본 마장휴게소 입니다. 여기를 빠져나가 얼마 가지 않아 휴게소가 또 있었습니다.


주유소는 SK가 영업을 하구 있구요.  


왠지 의심스러운게.  주택가나 기존의 상업시설에는 마트가 들어오면 


반대가 하도 심하니까 아예 아무소리 없을 곳을 찾다가 여기 까지 온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휴게소에 입장해보니 상점배치와 주차공간들은 기존의 휴게소랑 달랐습니다.


좀더 효율적이고 접근성이 좋고 깔끔해 보였습니다. 


생색내기용이겠지만 태양광패널도 설치해놨네요.  실치비용뽑기전에 


고장이 안나야 될껀데.  걱정이네요. 


카트의 원천을 찾아 헤메다보니 


눈에 들어오네요. 마트가~   휴게소에 마트가 있다니....천지 개벽입니다. 


휴게소는 거의 편의점으로 항상 물건살때 이건 마트가면 얼만데 하면서 


들었다 놨다 하고 그랬는데.  휴게소에 마트~~  어메메메.....   


저는 여기까지만 보고 다시 이동을 했습니다.  이용해보신분 계시면 


댓글 한방 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