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그랜져 세차하기

2014. 9. 13. 17:49달려라 각그랜져/각그랜져와 구경

반응형


간만에 각그랜져 세차해줍니다.   기본 물칠  솔질  천원 


그리고 맑은물해서 2천원에 껍질은 씻어 냈습니다. 


꼬맹이가 아주 신나했습니다. ㅋㅋㅋ 


깨끗히 씻어 놓고 한컷~  


나라에서 차보유하기 힘들게 세금 올린다고 하니 


굿바이 할 날이 점점 다가 오는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세금이 진짜로 오를려나..흠.. 


에휴 누가또 박고 사라졌네요. 


최대한 안쪽으로 세워두는데...또 당했네요. 


촌에다가 세워둬야되는건지. 


도색이 몇겹으로 되어 있네요.  


차량 인수해올때  출고 색상 그대로라고 했는데 


원래 도색할때 몇겹으로 하나봅니다.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얇게 한겹으로 하는건지.


긁혀서 안타깝지만   다시 안전하게 최대한 땡겨서 세워놨습니다. 


부릉 부릉..   달릴때는 괜찮은데  정차시에  좀 떨리던데 이건 미미를 갈아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