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벤츠

2014. 2. 20. 17:12달려라 각그랜져/각그랜져와 구경

반응형


길가다가 놀래서 한컷~  소유주의 꼼꼼함이 돋보이는 

메르세데스 프라이드~  

잘만들어진 차로 유명한 프라이드 

연비도 좋은걸로 알고 있는데 벤츠로 환생했네요.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측면도 깔끔하고 

전면부 그릴은 정말 잘 끼워 맞춘듯 하네요. 

유럽디자이너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듯~


뒤에 엠블럼까지도 꼼꼼하게 달아놨네요. 

정식 벤츠수리업체가면 엠블럼이랑 그릴이  

차량 가액이랑 맞먹을듯. ㅎㅎㅎ.   안전 운전 하세욤 



각그랜져가  토요일 웨딩카 출격을 위해서 세차장에 입고되었습니다. 

세차장 아저씨가 오래된 차라서 싸게해 준다고 하시네요.



Sm5 동호회 "R군 [이정훈]" 님이 협찬해주신 꽃장식도 토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토요일 완성된 각그랜져 웨딩카를 보여드리것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