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 희성식당 비빔밥

2015. 8. 26. 15:10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타지에서 겉이 요래 좀 허름하면서 

문턱이 닳도록 손님들이 들락거리는 집은 맛있다고 보면 된다.

원지우체국 옆에 위치한 희성식당이다.  역사는 생각보다 짧은 2년...

외관은 30년은 되어 보인다.  

원지에 오니 단성 막걸리가 눈에 들어온다.

맛보고 싶지만 낮술은 패스. 

술 마시는 공부는 얼추 마스터되어가니 

곧 만드는공부를 해서 작은 양조장하나 해보고 싶은 소망도 있다.ㅋㅋ

쏜살같이 밑반찬이 나온다. 

고추찍어먹는 된장이 완전 촌된장이다.

고추에 밀가루입힌것도 투박해 보이지만 맛이 있다.

비빔밥이 나왔다. 

특징은 나물양이 풍부하며 길쭉 길쭉하다.

션찮게 비비면 사장님이 잘 안비벼진곳을 찾아주신다.

비빔밥 먹으면서 첨 받아본 비빔케어. 

국수도 하나 시켰다.

참기름 동동

국물 시원짭짤하고 

면빨 잘 삶겨있다. 

국수 드시는 손님들이 많았다. 

가격표 공개가 늦었다. 

작은 화이트 보드에 적어두셨다. 

멸치집 전화번호도 보인다. 

원지에 특별한 일이 없다면 한동안 맛보기 힘들듯하다.

근처있으면 자주먹겠지만 멀리찾아가서 먹기엔 특별함이 약하다.

오늘 원지에 간건 예쁘게 지어서 확장개원한 날이라 축하 축하 하러 갔다.(원지 파출소옆)

중산리 대원사 내대등지에서 휴가중... 아야 아야하면 치료받으면 된다. 직업이 공개가 되뿟네요. ㅋㅋ 

그외 잡다한 일도 잘한다.  아...  한가지 연애사업외엔 모든 자신있다..  

자신있다고 다 잘되지는 않지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