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타멘 [진주시] - 라면전문점

2015. 12. 22. 19:52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진주시 계동에 위치한 라면 전문점을 안타깝게 남자 둘이 방문했다.

언젠가 근사한 라면을 한번 끓여 보려고 기대를 하고 입장. 

입구에 면 뽑는 곳이 있었다.

다 뽑았는지 사람은 없어다. 

면을 직접 뽑으니 면 품질도 기대되고, 

한편으론 마진도 크겠다고 생각된다. ㅋㅋㅋ 

라면은 6-7천 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냉 라면을 먹어볼까 했는데 여름에만 되는 듯. 

에비동도 주문했다.

내가 주문한 라면이 조리되는 걸 보니 시간이 빨리 갔다. 

방문 때는 한가했는데 진주에서는 유명하다고 했다.

포장 손님도 있었다. 


고기 3덩어리가 분식에서 요리로 보이게 한다. 


겉보기엔 구운 계란 같은데 노른자가 촉촉하게 

간장에 삶은 건지 모르겠다. 

국수 같은 면발

국수쯤으로 생각하고 호로록했다가 

데일뻔 했다. 뜨거웠다. 조심조심. 

고명들을 제쳐두고 면부터 먹었다. 

기름진 국물이  식으니 비닐 막처럼 형성되었다.

기름진 국물 맛을 안 봐서 라면은 나에겐 감흥이 약했다.

요즘 봉지라면이 워낙에 잘 나오는 것도 한몫한 듯. 


요건 달달하니 또 먹고 싶어다. 


큼직한 새우튀김 4미는 한동안 새우튀김 안 찾아도 될 만큼 푸짐했다.

연인끼리 가면 두 마리씩 먹어도 될 듯.  만족할 만큼 큼직한 새우. 


튀김을 살짝 걷어내고 

밥을 맛봤다. 

달달하니 라면을 먹은 뒤였지만 싹싹 긁어먹었다. 

다음에 방문하면 라면 말고 나머지 것들도 맛봐야겠다. 


여기까지 라멘전문점에서 밥을 맛있게 먹은 하카타멘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