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카페 501

2017. 9. 11. 03:16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우리동네에 생긴 카페. 

삼문동 다림방 옆에 요런 공간이 생겼네요. 

카페 501  501의 뜻은 모르겠고 아이들과 함께 찾아 갔습니다.


한 여름철에 찾아가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갈수록 게을러져서 큰일입니다.  

팥빙수를 시켜서 아이들과 나눠먹기로 합니다.  


매장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 좋네요. 


음료외에 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류에 눈이 가지만 

함께온 베이비들과 즐기기로..  


큼직한 빙수에 신이난 녀석들. 

동네에 한 군데 더 갈곳이 생겨서 기쁘네요. 


1호기가 쑥쑥 자라서 2호기 신발도 챙겨주네요. 

여기까지 오래전에 동네 마실 댕겨온 사진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