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행] 빨간바지투어후기 템즈야경투어

2017. 12. 26. 09:27맛난음식 즐거운생활/그외 딴동네

반응형

주위사람들이 유렵으로 간다면 늘 강추한다. 

중학교시절부터 활기넘치고 유머감각 풍부한 성대표가 이끄는 빨간바지 

추천하고 나서 다녀온 친구가 후기를 보내줬다. 

------------------------------------------------------------------

런던여행중 듣게되었던 빨간바지투어후기 자랑좀 할께요~ 

정말 재밌고 알찬 런던 템즈강 야경투어 꼭 추천합니다.


같은 날 오전에 영국박물관 투어를 하고 너무 맘에 들어 당일 날에 야경투어를 신청하게 됬습니다.


빨간바지투어는 다른 여행사랑 좀 다른것 같아요. 다큐보다는 예능을 추구한다는 점이 저한테 맞았고, 투어 가이드와 참여자의 격이 없는게 좋았어요. 

그래서 마지막에는 다 막 친해져서 지인이 되는 그런 분위기입니다. 서로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펍도 같이 가고 그런 느낌이요.


호텔보다 시설이 안좋아도 한인민박이나 호스텔에 가끔 가는 이유는 사람들의 정이 그리워서, 새로운 만남이 재밌어서인데, 여기서는 투어를 하면 그런 느낌을 받아요.


특별히 강조하자면~예쁜! 오은정 가이드님께서 정말 유쾌하게 각 명소들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멋지게 찍어주시고 센스있는 bgm 도 모두 좋았습니다.


혼자 여행와서 사람들과 어울릴 기회가 없었는데 이 투어를 통해서 여행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분들과 좋은 인연으로 알게 되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 주변에서 유럽 여행을 한다는 사람이 있으면 꼭 추천하고 싶은 빨간바지투어, 앞으로도 이런 즐거운 투어 많이 기획해주세요~~


빨간바지투어후기 템즈야경투어 추천

---------------------------------------------------------

글 내용에도 나와있는데. 심심한 가이드가 아니라 노는데 귀신같은 가이드만 

모아서 운영하는 독특한 컨셉의 여행사다.  나도 곧 떠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