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야외 포장마차~ 비키니

2008. 7. 18. 10:11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7월 8일 10시 22분 쏜살같이 달려봅니다. ~~   

왠지 비키니가 득실거릴꺼같은 광안리로~~~ 

이거뭐 잦은 공격으로 지갑도 심신도 점점 피로누적이 됩니다.~~ 

 

하지만 가는곳마다 항상 새로운 느낌.~~  팍 파파파팍.  ~  

 

뒤로는 광안대교가 보입니다.   저다리 사진은 자주들 보셨을꺼라.   대충 흐리멍텅하게 나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때가 일러서 그런지.  삼삼오오 모여있는분들 보이시구. 뭐 그닥 여기가 유명한 해수욕장이라는

분위기는 느끼기 힘듭니다. 

아직은 한눈에 보기에도 때가 아닌것 같지요. ㅋㅋㅋ.  더운데.  다들 어디 가셨을까요.

 

고개를 뺑 돌려보니....앗~    발견. 

 

파솔이 가득~  포장마차 같은게 늘어져있습니다. 

 

맞은편이 민락동 회타운 있는곳 입니다. 

 

뭐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다대포나 그쪽이 훨씬 쌉니다. -.-  여긴 실제 바가지 같은 느낌이   팍팍팍 듭니다.

낙지 3만원 가리비2만원 새우 3만원 (1만원 네고하고, 전복 새끼하마리 서비스받고)

2인상 치고는 ㅋㅋㅋ.  

 

오늘도 여러분의 침샘과 식욕을 증진시킬 사진이 올라갑니다.

 

낚지 사진이 좀 흔해진것 같아서 따로 언급을 안하고~  바로 가리비로  ~~ 넘어갑니다.

 

제가 패류를 안먹는관계로~ ㅋㅋㅋ.  하지만 딱 먹는 한부위.   뚜껑 열었다 닫았다하는 근육부분(관자)은 제가 먹습니다.

 

패류도 흙씹는맛이 아니면 먹을수는 있지만. 가끔 꽝인 조개가 있어서 아예 안먹는편입니다.

 

가리비의 뽀얀 살부분은 먹을수있습니다. 하하하......익으니...이런 예쁜 모양이 납니다.

 

가리비 껍데기가 좀 시컴게 변해서 그렇지.  아주 잘 익었습니다. ㅋㅋㅋ. 

 

구석탱이에 쳐박혀있던 낚지 형님도 잠시 가리비 뚜껑을 렌트해 줍니다.~~ 

 

산낚지를 이렇게 해서 먹으니까.  쫄깃하고  살아있는것보다 더 맛이있네요.

 

물을 넣어서 삶게되면 애들이 물을 먹어서 퍼져서 별로이던데. 따로 물을 안넣고 이렇게 하니까. 맛도 살아있고~ 

 

아하하하하하.....맛이   죽여 줍니다.~ 

 

쌩쥐머리로 올해 욕을많이본 새우형님도 투입~  

완전 한상이 되엇습니다.~~  

 

안그래도 날씨가 더운데 보기만해도 더 덥네요.   죄송. ㅋㅋㅋ.  하지만 바닷가라서 덥지도 않고

술도 안되고.  아주 좋았네요. 

 

이쯤해서  전복도 등장합니다.~    전복~  싸우나 장면 ^^

 

뜨거운지 등을 살짝 들어 올리면서 거품을 내주네요.  저상태로 완전히 익혀서 

 

입속으로 골인~~  

 

남은 낚지는 가리비뚜껑위에서 낚지볶음으로 변해 갑니다.

 

 

흐흐흐...더운데 여까지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죵.   

 

겨울철에 봐주시면 될꺼같네요.   근데 겨울이랑 안어울리는 사진 몇컷을 더 찍었습니다.

 

아~~이스 께~끼   ^^    본젤라또에 옛날캔디일꺼같은데.  ㅋㅋㅋ. 사먹진않았습니다.

 

배가 슬슬 불러오는데.   거리 공연이 있네요.    

 

엿장수가 나타납니다.  섹쉬하게. 

 

찌찌를 눌러주면 "뽁 뽁" 소리가 나는 특수 브라를 착용하고 계십니다.

 

엿한번 파시고   답례로 공연이 벌어집니다.~~ 

 

아하~~  우리의 부산 형님들  즉석해서 나이트가 되어버립니다~   ㅋㅋㅋ. 

 

엿도 2천원주고 샀습니다.   가격은 같은데 양이 엄청 줄었네요. ㅎㅎㅎㅎ 

 

태릉갈비생각하면서. ㅎㅎㅎ.  오늘해도 빨리 지기를 기다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