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앗 괴물고기 출현이다~

2008. 7. 18. 10:14맛난음식 즐거운생활/제주지방

반응형

제주가면 들리게 되는 갯바위 횟집입니다.

용두암 해안도로에있는구용.   처음으로 간판찍어주네요.

 

간판이 요렇게 생겼습니다.

나름 야외 테이블도 있구요. ㅎㅎㅎ.

 

그쪽 바로 건너편은 요렇습니다.

요트가 유유히 떠갑니다.~~ 

 

상업용 요트일껍니다.   나름 경관조명을 해놔서 바위들이 밝게 잘 보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인데......경후식이 되어버렸네요. 평소와 크게 다르지않는 기본이 나옵니다.

 

오늘은 갈치친구가 따로 눈에 띄네요.  

저기 하얀줄이 보통 우리가 구워먹을때 살이 딱 부러지는 지점입니다.

갈치살은 참 특이하죠.

회를 먹을때도 칼질을한것처럼 잘 갈려져요. 저 부위가. ㅎㅎㅎ. 

 

아주 부드러운 맛에  냠냠 먹어줍니다. 

 

그럼 오늘의 하일라이트.  괴물이 등장할 시간이네요 .

 

아주 무시무시합니다.  빨간색 고기는 독이있어서 맨손으로 만지면 바로 병원으로 가야된다고 하네요 .

 

몬스트 4형제를 오늘을 먹어주는게 미션입니다. ~   아마 잘할수있을껍니다. ㅋㅋㅋ. 

 

뭐 이넘들도 생선인지라.  벗겨놓으면 이렇습니다. ㅋㅋㅋ

 

 

다른 회랑 좀 특이한게.  살결이라던지 두께가 아주 두껍습니다. 

 

이고기는 개우럭인가 돌우럭인가하는넘한마리 있었구용   무서운 고기는 이름이 잘 생각안납니다.

 

잘아시는분 이름한번 부탁드릴께요.  낚시 까페에 올려야 이름을 알려나.  ㅎㅎㅎ. 

 

두껍게 썰어진 이넘은 초장 x  와사비 x      된장 o      ㅋㅋㅋ   된장에 찍어서 오래 씹으면

그맛을 정확이 안다고 하네요. 

 

화산 된장에 또아리를 튼 백색용가리 입니다. ㅎㅎㅎ.  두툼한것이  뭔가 달라 보입니다. 

 

입안으로 꿀꺽~~  쩝쩝쩝쩝.....         단맛이 납니다.  회에서 단맛이 나네요.  신기 ㅋㅋㅋ.

 

쌀침대에 누워계신 백용양을 한번 또 만나봅니다.

 

이넘은 괴물고기가 아니라.  개우럭같은데 모르겠습니다. 정신없이 먹어서. 침대위에서 빨간란제리입고서

드셔주기를 기다리고있네요. 

 

백색만 먹으니 어색합니다~~   황금빛  옥돔 구이가 섭수로 이내 등장합니다.

색상 아주 아주 끝내줍니다.~~

 

 

나의 놀라운 식성에 하늘이 감동하셔서  뼈와 살이 저절로 갈라지는 "먹세의 기적"이 벌어지고 맙니다.

 

짭짤하니.  바로 밥이 사라집니다.~  ㅎㅎㅎ.   

 

이쯤에서 경남 통영에서 자주보이는 돌 멍개가 등장합니다. 

 

-저는 참고로 멍개랑 패류는 즐기지 않습니다.   ㅋㅋㅋ. - 

 

그래도 출연했으니 한컷정도는 찍어줘야죠

 

잔을 만드고 싶은데.  내용물을 안좋아하는지라.....일행에게 먹어달라고하고.  껍데기만

 

받아서 잔을 만들어 봅니다.    소주한잔 가볍게 먹고나니...너무 평범합니다.~~ 

 

그래서 돌멍개잔에 막걸리를 부어봅니다.~~  

 

아하 ...완전 요구르트 같네요.   션~~ 한게 한사발~ 

 

아들을 주당으로 키우고싶으시면 생후 8개월부터 돌멍개에다가 우유와 이유식 담아주세요~

 

아주 술에강한 아들이 될껍니다.~  ㅋㅋㅋㅋ  

 

멍개잔에 관심을 가져주니...소주잔이 서러워 검은 눈물을 뚝뚝 흘립니다.~~ 

 

에헤라~~디야~~   쓸개님께서 등장을 하십니다.  

 

사실 뭐 몸에 좋네 마네하는데.   그런건 아닌것같구요.   걍 이벤트성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씹기가 좀 그래서 부드럽게 그냥 목넘겨줍니다. ~   ㅋㅋㅋㅋ.  

 

 

어느새 종점까지 왔네요. ^^

 

매운탕 한대접에 속을 풀고서 시원한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낸내"(자러) 하러 갑니다.~~ 

 

즐거운 맘으로 봐주신분들께 감사~~    

글구 저 무시무시한 물고기 이름아시는분~  리플좀 부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