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상평동 막창집~~

2008. 7. 21. 09:35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히히히....냉면에  급채해서  눈떠보니...바이네요. ㅋㅋ 

속을 다서려  봅니다..

 

 

요긴 경남 진주.....좀 하는집 찾아가갑다.

껌껌하네요. ㅋㅋㅋㅋ   요긴 가며 주인이 거진 꾸워다 줍니다.

 

반지의 제왕도 아닌데....반지의 포스가~ 

걍보기기엔  만냥 허접해 보입니다~~ 

 

 

 

흐흐흐....맛나게 꾸워집니다.   이거 너무 먹어서...앞으로  다이어트로~~ 고고씽해야될지.ㅋㅋㅋㅋ

 

술을 여기로에  넣어주죠 .

앗 소주 냉장고....ㅋㅋㅋ  대단 합니다.   

 

그럼 꾸워진넘들 한샷   날려 봅니다.

 

손 오해 조심....남자 손이고...고기돼......제비 추리 아닙니다. ㅋㅋㅋ

알고 먹읍시다.  

 

요넘은   평소 잘 안싸는 배추쌈 한번   시도해 줍니다.

 

배추위에  살큼   매~~익은 막창`~~  

 

당신의 천사의 링 같습니다.  오호~ 나의 입속으로~~ 

 

ㅋㅋㅋㅋ.

 

이집에서 주는   수제비 막셧을 끝으로~~  워워워  ,

 

 

ㅋㅋㅋㅋㅋ.  요기 까지 입니다.  추가로 포장 마차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