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최종편(5세부터 10세까지환장함)

2009. 3. 30. 15:13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드디어 아랫 동네로 내려옵니다.

여긴 애들이 엄청 좋아할만한곳이 나옵니다.

교육적으로 뭐 공룡 공부할곳도 있지만.

 

 중생대에 들어가 줍니다. 

뼈따귀만 버글 버글입니다. ㅎㅎㅎ .

 

대략 저런 정도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나무가지들도 말라 빌틀어져있으면 더 실감이 날껀데.  공룡만 엑스레이 상태입니다.

 

 공룡좋아하는 애들은 이름도 알아맞추고

실제크기도 보고하니까. 아주 좋을듯합니다.

 

 짜라잔 요기가 젤 흥미있는곳입니다. 

어린애들 혼을 빼는곳이지용.

들어가봅니다.

 

 아주 깜찍하게 만들어 놨습니다.

남자애쪽에보면 ㅎㅎㅎ.

누군가 뭘 쳐드시고 던져둔 쓰레기가 보이네요 .

 박치기용 ㅎㅎㅎ

 여기 전시관은 전체가 이런 아기자기한 전시물입니다.

애들이랑 공룡이랑 친근함 생기라고

만들어둔것 같습니다.

 

 낚시하는 공룡 ㅋㅋㅋ. 

 이넘은 용보다는 악어에 가깝습니다.

양머리를 하고 저래있습니다.

 

 ㅎㅎㅎㅎ

 이제는 식물원으로 이동합니다.

식물원도 재미있습니다.

갱년기 아줌마들이 한번 들러주면 좋은곳입니다.

 

 선인장도 공룡모양으로 박아둡니다.

 ㅎㅎㅎ

 

 

 에고 힘들다....대충 사진만 올려둡니다.

아저씨들에게는 마지막 로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히운다이 카드에서 뭔 행사를 하나봅니다.

 내부도 슬쩍 한방 박아 둡니다.

 끝으로 공룡셔틀타고  마무리 합니다.  에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