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은 이곳에서 흑흑흑

2009. 4. 27. 12:13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우리의 초울트 특급 영웅이신 이순신 장국은 여기 관음포에서 전사하신거네요 .

명랑해전이네 뭐네 듣기만 많이 들어보고

실제 순국하신곳이 여기란걸 또 알게 됩니다. ㅎㅎ

역사공부 한다고 했는데...영 그렇네용

남해대교지나 남해읍으로 들어가는 방향에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는 좋은 교육장소가 될것같습니다.

주차공간도 제법큰편입니다.

 경기도 안좋은데. 이거 보시고 기운좀 내라고 중간에 삽입했습니다.

동전이나 지페를 잎사귀에 꼽아 놓고 사진 찍었으면 더 좋았을껄 싶네요

장난치는곳이 아니라  자중하고 엄숙한 분위기로 둘러봅니다.

 저기 안에서 영상물을 상영해주는것같은데

제가 늦게 가서 폐관했네요

바다도 보고 역사도 알고하기엔 딱일듯 합니다.

 여기 안내문에는  이순신 이라고 표기했네요

당항포랑 거긴  제너럴 리  라고 한것 같은데

아무턴 자랑스러운 우리의 영웅입니다.

 

 마음을 다잡아먹고 한번 걸어가 봅니다.

춥습니다.

 국보나  뭐그런건 아니구  사적  이렇게 되어있네요

정확한 체계는 모르지만 좀더 등업해야되는곳 아닌가 싶네요

 주차장앞에 보이는 바닷가  그리고  거북선표 가로등

 전시관 앞에서 마늘쫑 파는 할머니랑 입담을 나눠봅니다.

할머니가 한단에 3천원하는건데 2천원에 가지고 가랍니다.

총각이 너무~ 좋다면서.   

 

슬쩍 꼬심에 넘어갑니다.   냅다 5단 만원치 사버립니다.

 웅장한 남해 대교와  태극기가 오는길에 마구 마구 펄럭입니다.

 

 저 멀리 하동 화력발전소가 보입니다.

대한민국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