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낭소리

2009. 4. 30. 18:09내가좋아하는것/진주시 이야기

반응형

ㅇㅇㅇ

재미난 이름소 엄청 많았는데. 한 50마리 찍은것 같은데  다음에는 20장이 한계네용 .

 

일단 진주에서 소싸움대회를 합니다. 

 

 조형물이 포터랑 박아서 사고난것 처럼 보이네요...주차좀 다른데 해주시징...-.-

 진주에 전용 경기장이 있습니다.

사진갯수제한으로 경기장은 못올라갔네요. 

아니징..첫사진 저게 경기장입니다.

 

 간판도 큼직하게 달려 있습니다.

자자 소가 이름이 엄청 잼났는데 올릴라고하니까 꼬여버렸네요 

 

 변강쇠~~` 아마 주인은  소를 쇠로표기한듯하네용

저래 순해보여서 뭔 강쇠인지. 음...싸울때는 달라질려나.

 요넘이 이동네에서 좀 주름을 잡나봅니다.  보스네요

대구지방에서 온 소들은 주로 나이트 이름이 많았는데.

코모도, 차차.....곧 그넘들도 등장합니다.

 어이쿠 무서워라...

맹수인 사자님께서 계시네요. 히히히 .

 눈망은 초롱한데.

이름은 좀 변태 스럽네요.  스타킹이라. 음. 

 

 요넘은 이름도 없지만.

가만히 보니까. 시골에서 고양이랑 친하게 지냈는지

고양이의 전매특허인  식빵자세를 연출할줄아네요.

보통놈이 아닌듯하네용 .

 뭐 왈가 불가할것도 없습니다.

이놈은 그냥  "신"이네요. ㅎㅎㅎ.

김정일이가 좋아하는   "핵"이란넘도 찍어왔는데.

못올라갔네요 .

 

 이넘 뒤에 저넘은  이름이 도끼입니다.

어느지역인지 모르겠는데

유난히 연장이름이 많았습니다.

쌍검 도끼, 창,    ㅎㅎㅎ.

 에혀....

이넘은 음~~메  소리가   좀 걸걸했나봅니다.

아니면 주인장께서 용각산 매니아이시거나. 

소이름이 용각산입니다.

 

 

 이넘은 어제 저녁에 한잔빨았는지

유난히 다크서클이 심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장백산 막걸리 한잔 한 몬양입니다.

 소에서 말로~~ 

경마장에 가야될 친구인듯한데 . 음..

 주인의 염원을 담아 전승~~ 

 

 차차...음...

차차 잘싸우겠죵.

 

 소들이 저렇게 줄을 서서 있습니다.

 

 요넘이 나이트 그룹들입니다.

코모도. ㅋㅋㅋ 

 이중에 맘에 드는 소 한마리씩 찍어보세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