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산장어집~~ 방문기

2009. 7. 31. 10:56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간만에 몇글자 적어보네용.  ㅎㅎㅎ

 

아무도 안기다리셨죠...ㅎㅎㅎ.  압니다. 

그래도 적어 봅니다. 

 

 

 

 절전중인지  전면간판은 불도 안들어오네요 .

 

장어집중에서 진주에서는 맛이 훌륭합니다.  다들 비슷할듯한데.

왜 이집 맛이 좀 다른지는 모르겠습니다.

 

장어를 잡고나서  설탕을 바르는건지  

 

 으흐흐...시원 하게 헤엄쳐다니네요~~

이넘을 잡아 조져 보겠습니다.

 

음..천원정도씩 오른것 같네요.

 

 기본찬이 등장하는데.   이집은 물김치가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몇테이블 안되는데.  꾸준하게 손님이 오는것 같습니다.

 

 아삭 아삭 물김치~

 

 장어랑 찰떡 궁합

방아 잎파리입니다.

 

향긋.   방아잎파리.

민물장어는 생강채썬걸 주는데.  갱물장어라서~

 

 요렇게 나옵니다.

 

기본양념이 되어서 나오죠.

 

소금 구이를 시킨것입니다.

 

 구리석쇠에서 숯불로 맛나게 구워봅니다.

 

타서 눌러붙는것도없고

상당히 잘 꿉힙니다.

 

 기름 좔좔~ 

cu 도 많이 섭취하고. 

 

 깻잎에 하나 싸서    훌러덩.

 

 허전에서 고추랑 마늘이랑 풀옵션으로

 

게다가 흐미미미....꼬랭지 까지 .

 

 양파절임에 장어 한똥가리~~

요건 별로 추천 안합니다.

 

 마늘앤~~   장어

 

깨잎은 어디나 찰떡궁합~

 

 보약 제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밥이 보약이라고 했으니까.  ㅎㅎㅎ.

 

동의보감이 세계유산에 등제된다고 하네요.   

 

쌀밥이 세계유산이 될듯.

 

 예쁜손은 볼수록 정이 있어 보이죵~

 

저걸 딱 먹어주면서  쐬주 한바리 꺽어주면  

 

캬캬캬...~~~

 

 서비스로 나온 고등어 조림입니다.

 

썩은김치에 푹 고아져서    묵은지라고 하나..음..  

오래된김치와 어우러진  고등어맛~     참~~ 좋쵸잉.

 

 마지막샷은

 

1년전에도 있던  우담바라입니다.

물풀잠자리 알이겠죠. 

 

계량기 앞 커버에 있는걸 발견해서  주인양반에게 알려줬는데.

 

그러려니 하네요.

 

보통 업소에서는 우담바라 나왔다고 호덜갑을 떨껀데.   차분히 장사가 잘되는 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