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어본 버섯요리~

2009. 10. 9. 10:39나만의비법/요리조리

반응형

한달전이가  뭐 시켜먹을려다가.  한번 만들어서 먹어봐야지 해서

 

좋아하는 버섯을 해먹어 보기로 작심을 했습니다. 

살림이 있는분들은 버섯만 사면 되지만.

 

암꺼도 없어서  마늘다진거...양념류...사니까  만원이 훌쩍 넘어버렸습니다.

 

슬슬 시작해 볼께요  .

 

 버너 꼬라지가 너무 더럽죠.  이해를 해주세용 ~~ ㅎㅎㅎ   맛소금을 제외하고 몽땅 신상입니다.

 

컵라면은 혹시나  조리 실패로 인한  허기를 달래기위해서  같이 사왔습니다.

 

고추도 오이 고추입니다.  걍 찍어 먹으면 아사삭~ 

 

썬~연료...버너  가동 준비 완료~ 

 

여기 저기서 요리하는거보니까.  다진 마늘 저걸 듬 뿍 넣길레 일단 사왔습니다.

 

아래 보이는 통에 보관해서 조금씩 쓸려고 합니다. ㅋㅋ 

 일단 나름  팬에 마늘을 슬 조금 볶아 줍니다.  

 

너무 매우면  큰일나니까요 .ㅎㅎㅎ 

 

 

 먼저...미니 새송이인가...음...버섯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용

 

일부 투입~ 

 

 

 양송이도 투입~  

 

이넘이 잴로 맛나는넘이죠. 고기 구울때 옆에 살짝 두면 버섯물이 슬 배여나오고.

 

이거 그 버섯 맞죠.  

 

 대충 덜덜  볶아 줍니다.   이때쯤  등장하는 

 

연금술 액기스~    요거만 좀 부어주면 그냥 바로 맛이 력셜해지죵.

 

색도 고소하게 변할꺼고.  부어 줍니다. 펑펑. ~ 

 

 

 앗~~  이런 씨댕스.....

 

촐싹거리면서  두집다가   사망자 하나가 발생했습니다.

 

바닥이 워낙 더러워서....보는사람 아무도 없지만....감히 주워먹을 용기가 안나네용 .

 

 

 짧은 생각에  간이 안 맞을꺼 같아서   맛소금 투입~ 

 

고운손 오늘 완벽하게 등장하네요  .

 

버섯 이 좀 있어보이죵.   아하....잘 익는다.~

 

 

 이글을 쓰면서도 의문인데. 

 

왜 제가 저날 무우를 샀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제주도 무우 먹어본게 너무 맛이 있어서 산듯한데 . .-

 

이넘은 맛도 없고 그냥 약간 맵기만하고  .

 

저걸 넣는게 최악을 실수였어요 . 

 

 어쨋거나 저쨋거나.   썰어 놨으니까.  투하~ 

 

근데  절대로 무우 넣지마세용.   요리가 되도  나중에 먹지도 못해요.

 

 

 ㅎㅎㅎ.  완성된 요리를 도마에 담아서

 

모양나게  참깨를 쓩슝.~     저거 허연거 보이시죠...무우. -.-

 

하나 먹어 보고 남은 무우도 몽땅 버렸어요 .

 

음...깨가뭉쳐있으니까   보기가 영 안좋네용.

 

 약간 흩어놓고  한방~ 

 

아...-.-  무우대신에 피망이나 파브리카 이런게 들어갔어야되는데 .

 

 

 시식 하것습니다. 

 

오이고추 하나 폭 찍어서 먹어주고  .

 

 

 잘 익은 양송이  깨듬뿍 발려져있고.    군데 군데.  마늘 구워져서  

 

버섯이랑 찰떡 궁합.    소스는  초고추장~ 

 

먹어 봅니다.~  

 

 

 

맛은 있네요. 

 

절대 무우넣지 마세요 . 

 

 

반응형

'나만의비법 > 요리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추 배달~ ㅎㅎ  (0) 2009.12.14
트렌스 포 막 1 (홍어 명태 쥐치)  (0) 2009.10.19
퓨전 닭볶음탕 완성.   (0) 2009.10.17
내가 끓여본 게라면   (0) 2009.10.14
비오는데...다들 퇴근 하입시더~~~  (0) 2009.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