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 - 순천방향

2010. 6. 26. 03:10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참 자주 지나댕기는데, 그동안 사진을 못 찍었네요. 

 

오늘은 맘먹고 들어갑니다.   표지판에는 스패너가 없는데. 

 

여기 휴게소에 경정비코너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물론 뭐 고속도로에서

 

정비를 받아야되는 상황이 생기는건 불행한 일이겠지만요.

 

 

 에스 오일이 영업을 하고 있는데욤.  1760원대였던것 같습니다.

 

한떄 한참 휴게소 편의점들 가격도 낮춰보고 하더니, 

 

금방 제자리로 돌아와 버렸네요.  

 

아,, 그리고 정말 차량들 많습니다.  빽빽합니다.

 

정말 장사 잘되는  진영휴게소~

 

 

 비지니스 센타가 상당히 강조가 되어있죠~

 

슬슬 접근해 봅니다. 

 

 

 아...먼저 이야기했던.   경정비 코너~ 

 

왜 표지판에는 스패너 모양이 없었는지...궁금하네요.

 

 

 갈수록 발전하는 교통상황~ 

 

막히는 구간 정보랑 실시간 cctv 화면을 보여줍니다.

 

요렇게 나오는 휴게소 다른곳도봤는데

 

대형 휴게소 부터 한곳이 이렇게 설치가 되나 보네요.

 

 

 아 특이하게  여긴 약국이 있네요.  흠...정말 특이 하네요.

 

휴게소 약국이라.   다른휴게소에도 약국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규모가 크지는 않는데.  꼭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영업장인듯합니다.

 

 

 책 자동 판매가~   왜 앞장을 펼쳐놨는지 모르겠네요.

 

책값은 2천원으로 다른데랑 같네요. 

 

 

 흠....요게 아직도 돌아가고 있네요.

 

손금~ ㅎㅎㅎ.   심심풀이로 보면되겠죠. 

 

믿을껀 못되겠지만. 

 

뽑기 기계몇대 있고,  휴게소 실내외도 청소가 잘되어서 깔끔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는듯하네요.

 

 간단한 검색을 할수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외부에봤을때  비지니스센타라고 되어있던곳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모니터 화면이 상당히 커서 우리집 컴보다 좋은듯하네요.

 

 

 화장실은 외부 조경과 잘 어울리고

 

소변볼떄 눈앞에는 가짜식물이 유리안에 들어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했구욤. 

 

에어렉스라고 이동형 에어컨이 많이 설치가 되어있네요.

 

 

 휴게소가 커서 그런가.....난전도 두팀이 있었습니다.

 

요건 앞쪽에 있는거고 뒤에 한팀이 더 있더군요.

 

헐...자바라로된 문도 있고,  완전히 점포를 만들어버렸네요.

 

총 3칸을 잡아 먹어버렸네요.

 

 

 

요기까지.~~ 사람 왕래가 많은 진영휴게소였습니다.

 

남해선 타고 움직이실분들은 방문하시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