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국밥 (밀양돼지국밥)

2010. 6. 27. 20:36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어딜가나 밀양 돼지국밥이라고 있긴하지만.

 

여긴 밀양~  밀양에는 어떤 돼지국밥이 있을까~

 

한번 출동해 봅니다.

 

 

 새로운 택지개발 지구인지.  주차할 공간은 많습니다.

 

인근에 여고가 있던데,  여고생들이 특이하게 국밥을 먹으로 많이 오네요.

 

좀 신기하네요.   메뉴를 봐줍니다. 

 

 

 일단 거의 모든 식자재가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

 

주류는 맥주 소주만 있고,  막걸리는 없네요.  막걸리 한잔 딱 땡기면 좋았지 싶던데 .

 

국밥가격은 노멀합니다.  비싼데는 주로 5000원에서 5500원 사이고

 

부산의 경성대쪽에 국밥 라인은 3천원대에 판매도 하는걸 봤습니다.

 

여기도 얼마전까지 4천원 받다가 물가 인상분이 반영이 되었나봅니다.

 

4500원인데.   여고생들에게는 간간히 500원씩 깎아주나 봅니다.

 

 기본찬이 등장합니다. 부족함이 없어 보이네요.  평소에 부추를 많이 넣어서 먹어서 그런지.

 

저정도 양도 딱 맞아 떨어졌습니다. 참고로 3명이서 먹었습니다.

 

저정도 찬에 추가반찬을 안하고 다먹었습니다.

 

 

 드디어 국밥등장.  뽀얗게 우러난 국물에 썰어 넣은 돼지고기~

 

전형적인 돼지국밥이네요.  여기에 입맛에따라서 새우젓이나 다데기를 투입해서 드시면 됩니다.

 

국물도 적절히 맛이나고 좋네욤.     

 

 

 

 ... 진주에 부x돼지국밥집은 제발좀 맹물맛좀 안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