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풍령 감자탕 방문기

2010. 10. 30. 23:47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통뼈 왕뼈 시리즈들보다 조금 빨리 맛의 규격화를 시작한 추풍령입니다.

 

규격화라기 보다 체인점 형식으로 소도시까지 파고 들었죠.

 

아직도 변함없네요.  다만 감자탕류의 음식 자체가 인기가 좀 떨여졌지 싶습니다.

 

아...이바돔 이라는데도 있었죠.   대신 카레감자탕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맛의 변화를 시도하네요.

 

 묵은지 감자탕으로 시켰습니다.

 

 중간 크기로~~ 매직으로 강추라고 되어 있네요.

 

원가는 얼마일까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기본반찬 등장~

 

다른 감자탕집에 비해서는 반찬이 알찹니다.

 

주인이 새로 바뀌었다는데,  기존에 주방을 보시던 분이 인수를 하셔서

 

반찬은 오히려 업그레이드 되고 친절함도 떠블~

 

 버섯 절임~

 

요런건 감자탕집에서 참 보기 힘든 반찬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무 말랭이

 

요건 씹는 식감이 뛰어납니다.

 

 

 꼭따리가 시들지 않은 고추들.

 

 

 등장~~  묵은지 감자탕~ 

 

메뉴 이름값을 하네요. 큼직한 묵은지 용기를 꽉 채웁니다.

 

 

 김치를 썰때 뼉따귀까지 확확 손을 댓습니다.

 

김치를 너무 잘게 썰어버려서

 

김치 먹는 맛은 좀 덜하네요.

 

 

 한그릇 뚝딱하고 싶음 욕구가 마구 솟구치는 샷~

 

김치의 변심은 무한인듯합니다.

 

정말 조상님들이 존경스럽습니다.  김치~~

 

 

 남은 국물에 라면 사리 추가~ 고고씽.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를 먹어줘야  아 ~~~ 끝을 봤구나 싶습니다.

 

 

 

감자탕 국물에 잘 익은 라면~

 

그리고 생김치 한조각~   끝내 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