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천지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2010. 11. 27. 14:27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서해안고속도로 목포방향 함평천지휴게소 방문합니다.

 

 

도로에 차도 좀 뜸하더니 휴게소도 많이 헐렁하네요 .

 

 

 

영업하는 주유소는 에스 오일~

 

 

요즘 휴게소에 기름값은 1800원을 넘어서 있습니다.

 

 

 

나비가 유명한 함평 휴게소의 본관건물

 

 

나비모양으로 짓지는 않았네요.

 

 

 

날씨가 썰렁해서 사람들 발걸음도 무겁습니다.

 

 

화장실은 좀 있다가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휴게소에서 공사가 한창입니다.

 

 

이용객의 편의시설이 만들어 질껀지 궁금하네요.

 

 

 

매장내에는 책가판대가 있었습니다.

 

 

다른휴게소보다 도서보유량이 2-3배는 되었습니다.

 

 

함평은 책으로 밀어 붙이나 보네요.

 

 

 

한쪽에서는 그림전시회가 열리고 있네요

 

 

정서적으로 문화적으로 앞서가는 휴게소입니다.

 

 

함평천지~

 

 

 

포토존도 있고 유모차랑 어린이 미니감옥도 대여해주나보네요.

 

 

포토존저기 머리 넣고 한번 찍었어야 되는건데. ㅎㅎ. 

 

 

음식을 안먹고 바로 이동할꺼라서

 

 

내용이 조금 부실하네요 .

 

 

다른 휴게소도 화장실에 통유리로 된곳이 있었는데

 

 

외부풍경이 조금 어색하고 하던데

 

 

여긴 소변보면서 단풍놀이 가능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단풍이 아름답네요. 

 

 

요기까지 함평천지 탐방이였습니다. ~ 

 

 

손모양 한번 쿡쿡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