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정리글 -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2011. 1. 19. 04:15세부이야기/놀기좋은 세부

다녀온 순서대로 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다녀온지 제법 지나서 빠진내용을 넣을려니까 내용도 부실하고 성의가 없어 보이긴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여행가실분들에게 도움이 될듯하고 또 눈요기 꺼리될 사진이 있고해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순서대로 보시면 좀더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1.  세부로 고고씽 (표사기 -> 세부도착)

(비행기표사는 간단한팁 과 공항사진이 있습니다.)

2. 세부여행 첫날오전   (까사발리떼 - 대형햄버거,립)

(현지 미용실이랑 첫날 맛본음식 사진이 있습니다.)

3. 세부여행 아얄라맛사지 와 현지농구경기

(깔끔한 현지 맛사지숍과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멋진경기를 보여준 현지농구 - 사진많이 흔들림)

4. 세부맛집 라이트하우스(Lighthouse)

(향긋한 파인애플밥과 새우와 게요리 사진이 있습니다. - 이집은 추천합니다.)

5. 세부여행 스카이워크(엣지코스터,크라운 레전시)

(세부시내에서 즐길수 있는 최고 스릴만점 체험사진이 있습니다. )

사진이 섞여있긴 하지만 순서대로 최대한 정리해서 올렸습니다.  여기부터는 이틀째 일정이였습니다.

6. 세부맛집 아리라 방문기 (한식당)

(세부에서 짬뽕을 맛본 사진이 있습니다. 현지 맥주 큰병 사진도 있습니다.)

7. 세부여행 도교사원 방문기 (부처님 모시는 절 아니였음)

(세부에서 성당외에 좀처럼 보기힘든 사원사진이 있습니다.)

8. 세부여행 산토니뇨성당 방문기 (별시리 볼꺼 없음)

(시내관광코스인 오래된성당 사진이 있습니다. 현지 거리사진도 몇장있습니다.)

9. 세부관광 산페드로 요새 방문기 (볼꺼 거의 없음 ㅎㅎㅎ)

(남한산성이나 우리나라에 많은 성보다 작은 요새사진이 있습니다.)

10. 세부여행 탑스 방문기

(서울로 따지면 남산쯤 되는곳 사진입니다. )

11. 마르코폴로호텔 뷔페  [세부여행]

(여기서 부터 추가로 3개 개시물은 음식 사진들이 가득합니다.)

12. 마르코폴로호텔 뷔페 [세부여행]

(11번과 다른 사진입니다.)

13. 세부여행 마르코폴로호텔 뷔페 [디저트]

(11,12 와 다른사진이예욤.  현지 종업원들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4. 세부여행 마르코폴로호텔 뷔페 [디저트 - 과일]

(열대과일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3일째 일정이 시작이되네요.

15. 보홀섬으로 들어가기 [세부여행]

(세부관광을 대충 마치고 인근 유명한 보홀섬으로 가기위한 사진이 있습니다.)

16. 보홀섬 도착~  탁빌라란항구

(보홀섬의 관문인 항구사진과 현지 가이드들 사진이 있습니다.)

17. 세부관광 보홀투어 알로나비치 도착  (오아시스 리조트 숙소)

(달력에서 봄직한 멋진 해변의 사진이 있습니다.)

18. 버진아일랜드로 고고씽 (필리핀 세부 보홀)

(멋진 무인도 사진이 있습니다.  몸짱 - 약간뱃살 사진도 있습니다.)

19. 로복강 투어하기 (세부 보홀섬)

(원시림과 강을따라 진행되는 투어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나 성에 안차네요)

20. 타르시어 구경하기 (안경원숭이 세부보홀여행)

(안경원숭이 사진이 있습니다.)

21. 초코렛힐 방문기 (세부보홀여행, 초콜릿 힐)

(신비로운 초컬릿 힐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 있습니다.)

22. 행잉브리지 방문기 (세부보홀여행 , 고성당 방문)

(위태로운 다리 사진이 있습니다.)

23. 알로나비치 저녁식사 (세부보홀여행)

(화려한 해변에서의 저녁식사 사진이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4일째 일정입니다. 4일째는 섬에서 나와서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제때 정리해서 올렸으면 좀더 생생한 정보를 드렸을껀데 아쉬움이 많습니다.

24. 오아시스 리조트에서 아침밥 (세부보홀여행기 , 보홀탈출)

(리조트 조식 사진이 있습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손모양 클릭한번 부탁드립니다. 새벽 4시까지 정리해서

올립니다. 피곤함에 쓸려갈듯합니다. 오타가 많아도 이해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