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맛집블로그 명함이 왔네요. ㅋㅋㅋ

2011. 4. 3. 13:15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ㅎㅎㅎ. 짬짬이 여기저기 올리고 했더니...다음에서 선물을 주네요.

 

 

선물 개봉 박두~~ 

 

 

 

 흠...명함이라고 대충 보냈을꺼라고생각했는데

 

 

나름 포장도 야무지게 했네요. 

 

 

뽁뽁이를 뜯어내고~

 

 

 몇장인지는 안세어봤구욤.  뒷면에는 qr코드를 넣어놨네요

 

 

저걸 리더기로 찍으면 제 블로그로 들어오네요.

 

 

나름 신경을 써준듯한 느낌.

 

 

 전화번호 뒷자리는 호기심 유발차원에서 지웠습니다. ㅋㅋㅋ

 

 

맛집이랑 우수블로그랑 동시에 뽑혀서

 

 

엠블럼이 두개다 박혀있네요.

 

 

 

 

단순하면서도 깔끔하고 보기에는 좋네요.

 

 

연락처 줄때 유용할듯합네요. 아~~ 외제차 아직도 못만들고있네요.

 

 

얼렁 만들어서 주행기를 올려드려야 될껀데~    

 

 

즐거운 휴일에 눈치없는 자랑질이였습니다.    배아프신분들은 동네 인쇄소 가면 8천원에 500장

 

 

만들어주니....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손모양도 한번 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