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섹시빤스

2011. 7. 13. 13:00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맨날 먹는사진이나 올리고 했는데. 오늘 일상으로~~ 

 

 

인형뽑기 기계가 점점 사라지고 있는 요즈음. 푸짐하게 들어있는 기계를 발견하고

 

 

접근했습니다. 2천원치 넘게했는데 전생에 뭔죄를 지은 인형들인지

 

 

엄청만 족쇠를 달고 있더라구요.  무거워서 바로 떨어지고

 

 

 낚싯줄로 들어있고 요즘은 없는게 없죠.  다른건 못건지고

 

 

조그마한 사각상자를 하나 건져냈습니다. 

 

 

야시꾸리한 그림과 함께~

 

 

 건져낸 넘입니다.  일반인들이 착용불가능할듯한 속옷을 넣어놨구나 싶더군요 .

 

 

상자를 요리 조리 돌려보고 중국산임을 확인했습니다.

 

 

 뽑기 기계에 키토산 브라팬티 세트로 있었는데,  그넘도 엄청난 찰흙을 짊어 지고있더군요

 

 

마데인 차이나~  

 

 

대륙의 섹시빤스를 구경할 기회를 얻었네요~  구경전에 손모양 눌러줍시다~~~

 

 

 

 켁~~  어디를 봐야 섹시한건지. 

 

 

이런게 들어있네요.  미스테리입니다.  물론 상자에는 그림의 내용물이

 

 

들어있다는 설명은 없었지만. -.-   왜 섹시 팬티인지.

 

 

인형업자가 내용물은 마누라한테 선물주고 어디 할매빤스를 곽에담은 건지

 

 

오만가지 상상을 다하게 하네요.

 

 

 섹시한 구석이라고는 찾을 수 없고, .....    재단잘하면 손수건으로 재탄생 하겠습니다.

 

 

-.-  망할넘에 인형기계

 

 

 양촌리 할매들도 열구리 베긴다고 안입지 싶네요.  

 

 

큼직한 봉재자국이 있습니다. 

 

 

섹시는 고사하고 불편팬티일듯하네요. 

 

 

에고 내돈 2천원.   마시마로 쉑히가 찰흙만 안달았어요....

 

 

 봉재턱도 문제지만.   실밥도 뭉치로 나와있네요 .

 

 

껍데기만보고 누구 줬다가 욕 3배로 먹을뻔했네요 .

 

 

껍데기에 문구에는 환상적인 빤스라고 해놨는데~~ 

 

 

에고...중국사람들이 느끼는 섹히함은 단순함에서 나오나 봅니다. 

 

 

대륙의 빤스 .....   분리수거함으로 보내야될듯하네요.   혹시 필요하신분 계시면

 

 

착불로 보내드릴께요....인형 뽑기를 끊어야지 -.- 

 

반응형

'내가좋아하는것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품시계뽑기 ㅋㅋㅋ.   (0) 2011.07.22
휴가철 남해고속 조심하세요.  (0) 2011.07.18
신라면 블랙 뿌셔먹기 시식기  (0) 2011.05.20
고장난 철도청 - ktx 산천  (0) 2011.05.02
무봤나 촌닭  (0) 2011.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