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33편 "이승기 막걸리 막티비아"

2011. 8. 2. 01:30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멋쟁이 승기광고하는 액티비아를 사봤습니다. 보너스 상품이 있는 녀석이였습니다.

 

 

다농인가 하는회사는 다국적기업으로 알고있는데, 한국에서 일을 벌렸나보네요.

 

 

텔레비전에서 광고만 보고 이게 뭔가 싶었는데, 윌이나 그런거 였어요.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려보자면 섞어 드시지 마세요.

 

 

 섞어먹고 효과를 보려면 적어도 14일간을 계속 취해야 될꺼 같네요.

 

 

액티비아궁금하셨던분~~ 이거 유산균 음료입니다.

 

 

승기가 광고하니 하나쯤 사줘야죠...예슬이가 선전하는 커피도 한잔 마셔줘야되고

 

 

ㅎㅎㅎ. 광고효과는 좀 나게 해줘야죵. 두근 두근 무슨맛이 날려나.

 

 

 투입 시작~  처음에는 조금만 넣어서 맛을 보려고 했는데

 

 

부어도 색의 변화가 없길레 한통을 다 부어버렸습니다.

 

 

 효모와 유산균 덩어리의 만남.~~  장에 좋은것들만 뭉치네요.

 

 

허준이 봤다면 명약이라고 했을꺼고, 진시황이 봤다면 불로주 라고 했을꺼예요

 

 

하지만 맛은 띠용~~~    섞이지 않네요.

 

 

 

마셔보면 초반에 막걸리맛이 쭈욱 나다가 끝으로 갈수룩 걸죽한 유산균 음료맛이 납니다.

 

 

서로 비중이 틀려놔서 분리가 된듯합니다. 색이 비슷해서 많이 흔들어 마시질 않았네요.

 

 

술먹고 음료먹고 따로 따로 먹되 쉬지않고 술먹고 바로 유산균음료 마시는 느낌입니다.

(그닥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