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38편 "가평잣 막걸리"

2011. 8. 17. 04:25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금일은 제가 혼합하지않고 기성제품의 맛을 보도록 합니다.

 

 

가평잣 막걸리 입니다.  잣은 평소에 수정과에서나 두어개 둥둥꺼서

 

 

맛보기 위해서 얼렁 수정과를 빨리 마셔야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런 기억속에서도 잣에 대한 맛의 기억은 그가 없습니다.

 

 

남아있는 기억은 그냥 "비싸다" 이정도입니다.

 

 

 최고급에 프리이엄이니 맛은 물어 볼 필요도 없겠지만. 

 

 

음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장상태는 상급입니다.

 

 

 물김치에 마데인 프랑스 잔에 막걸리 담아서 한잔 빨려하니

 

 

마나님께서 나서서 업그레이드 시켜주십니다.

 

 

 

 

 막걸리 세게화에 맞게끔 안주로 업글~  

 

 

지난번에 꼬챙이에 꼽고남은 녀석들이 오늘 희생이 되었습니다. 

 

 

그럴싸하게 쏘스 흩어 뿌려놧고  오늘도 데코 야체가 없어너서   상 물김치, 하 김장김치 로

 

 

데코레이션 했습니다. 그럴싸하죵. 

 

 

근데 막걸리맛은 -.-   요넘이 잣에 포인트를 너무 준건지. 

 

 

잣하나 입에넣고 한참 씹을때 나는 담백한맛이 막걸리를 쥐어 싸고 있습니다.

 

 

부담스러운 막거리입니다.   제가 가끔 시도하다가 실패한 녀석에 가깝네요

 

 

여기에 비하면 밤 막걸리는 대박인듯합니다. 잣도 막걸리에응 조금 어려운 부재료가

 

 

아닌가 싶네요.  

 

 

 

새롭게 준비한 예고 코너입니다. ㅋㅋㅋ.   언제 마셔볼지 모르겠지만. 

 

 

로얄 막걸리를 시도해볼참 입니다.  로얄 살루트와 한국 막걸리와의 만남.~ 

 

 

한번 따면 다 먹어버려야 하는 식충인지라.  인원이 확충되는 즉시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의 여왕이 한잔 빨아보고 "꺼억~~~" 트림하는

 

 

그날까지 막걸리 세계화~~ 화이팅 해보것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