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57편 "꼬꼬 막걸리"

2011. 10. 23. 15:19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드디어 꼬꼬면을 입수를 했습니다.

 

 

생산라인을 증설했다고 하더니...이제서야 촌동네 할인점에도 모습을 보여주네요.

 

 

지난번에 나가사끼 막걸리했을때  끓여서 국물로 해보라는 의견도 있고 하셔서

 

 

오늘은 조리후에 믹스를 해보겠습니다.

 

 

 

 

 보글 보글~~  끓여서 할려니 일이 많네요.

 

 

일단 끓여서 안주도 할겸 후딱 조리 완료~

 

 

 완성되었습니다.  김치한조각 같이 찍었으면 더욱 먹음직 스러울껀데요.

 

 

저의 슈퍼막걸리고려청자잔은 볼수록 맘에 드네요.

 

 

용량을 조금 키워서 다음에 하나 더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포커스가 엉뚱한데로 잡혓는지 흐릇하네요.  국물을 다섯 스푼 넣었습니다.

 

 

 

건더기도 약간 건져서 넣었습니다. 꼬꼬 막걸리 탄생

 

 

먹어보니까 나가사끼보다 훨씬 덜 맵고 그남아 먹을만 한데요

 

 

느끼리한 맛이 조금 감도네요.   보는걸로만 충분하실껍니다.  비추입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