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영아취업기18 - 휴대폰판매

2012. 2. 20. 08:54내가좋아하는것/승만이 탄생

반응형

 오늘은 비번이예욤.~  얼리아답타도 되어볼겸 폰가게에 아르바이트를 갑니다.~

 

이야~ 요즘 폰들 정말 좋네요.  손님이 오셨네요. 킁킁. 

 

 아 요걸로 하실려구욤.  요건 3G폰이구욤. 요금은 싼데 좀 느려요..

 

고민해보시고 선택하셔야 될꺼예욤.  잡스형님 폰이 좀 이쁘장한데

 

우리같은 영아가 들기에는 좀 무거운 감도 없지 않아 있어요~

 

 손님 : 아 고민되네.

그래도 최신폰을 사용해야 노예기간도 있고하니 끝까지 스트레스 덜 받고

사용하실꺼예욤.  엘티이 폰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손님 : 그냥 됐어요 이걸로 할래 . 이래줘요

성격도 급하시네요. 반말만 자꾸 하시궁. 폰어디 도망 안가니까

천천히 봐보세요.

 

 손님 : 이거 왜케 속도가 느려~

와이파이 되면 그렇게 안느릴껀데요. 3G는 좀 느리구욤.

어디한번 봐볼께요.

 

 손님 : 느리고 안된다잖아~

-.- 헉 폭력행사까지 성질급한 한국사람  퍽~ 아악 

얼마전에 침대에서 굴러서 눈탱이 밤탱이 된 그눈을.....

 손님 : 때린건 미안한데 안돼잖아~

아긍 첫날부터 진상에 성질급한 손님을 만났네요.

아프지만 일단 팔고 봐야징.

 

 고갱님 여기 와이파이 버튼을 눌러주셔야 되구요.

이폰은 아직 밀양에서는 LTE도 잘 안되요.

그리고 잡스폰은 엘투이 없어요.

 

 손님:진즉에 말을 그렇게 했어야지

냠...말한 틈도 없었는데. 

어케 마음에 드세요?

 손님: 뒤로갈려면 어케해~

에고..거기 홈버튼 누르시면 취소되고 뒤로 가욤.

 

 손님: 어떻게 이렇게~

네..잘하시네요. 금방 익숙해 지실꺼예요.

이걸로 하시게요~

 

 손님:이거줘~ 얼마야 돈세어 줄께

usim에 단말기 할기부에 .......안심보험에 가입할부로하고

보자~~  오늘 10만원만 주시면되요....

 

손님 : 아 돈이 모자라네요. 긁쩍 긁쩍~

헉....얼쩔수 없죠...다음에 다시한번 들러주세요.

 

인생 참 험난하네요~ 

눈탱이 밤탱이 된상태로 또 택시를 하러 나가야되다니~

폰은 하나도 못팔았지만. 영업직 정말 쉬운일이 아닌듯합니다.

월요일 활기차게~ 한주를 시작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