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레이 렌트기

2012. 7. 30. 20:42내가좋아하는것/사용기

반응형

 

 띠링 띠링.....전에 레이껍데기만보고 대충왔는데

 

오늘은 타볼 기회가 생겼네요. ~   레이...그것도 허레이를.

 

 앙증맞기도하고 좀 못되게 생겼어요.

 

눈꼬리도 휙 위로 가고. ㅋㅋㅋ 그래도 귀여움.

 

밤에 불켜놓은 사진을 못올려서 아쉽네요. 나름 밤에도 귀엽던데

 

 뒷태도 입체감이 좀 있습니다.

 

껍데기는 쉽게 보실듯하니 안에 한번 뒤져볼께요.

 

요즘 레이가 경차에서는 인기가 짱인거 같더군요.

 

 요건 반납할때 사진인데. 문짝 다 열어 재낀겁니다.

 

타는데 편하겠죠.

 

 승용에 차명은 RAY  타이어압도 있네요.

 

타이어 압도 중요한가봐요

 

이제부터는 실내 사진입니다.  수납공간이 대박입니다.

 

모닝을 뻥튀기 기계에 넣어서 한참 돌려서 뻥 튀겨낸게 레이인데

 

커진 공간은 모두 수납공간으로 가득합니다.

 

천정에는 화물차량에서나 볼수있는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선글라스 케이스와 실내등이 중앙에 위치합니다.

 

햇빛 가리개에는 대형거울과 조명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고급차량에 적용되던게 이제는 거의 전차종 적용이 되네요.

 

운전석에서 유리까지 길이도 대단히 길어요.

 

생수 2-3개 정도의 길이가 나오는데. 평평해서 주행중에는

 

물건을 올려두면 떨어질꺼 같습니다.

 

인형 좋아하시는분은 엄청난 양의 인형을 태우고 다니실 수 있어요.

 

조수석 수납함과 수납함위에도 공간이 있어서

 

물이나 휴대폰을 둘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오디오 입니다.

 

usb 단자도 제공이 되어서 음악듣기 아주 좋아요.

 

기어레버는 우측보다 좀더 전방이 전방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버튼이랑 뒷유리 열선 온도조절다이얼이

 

보기 쉽게 배치되어 있네요.

 

기어봉 아래에 휴대폰 수납하기 좋은 공간과

 

시트열선버튼 usb 단자가 위치합니다.

 

내부가 뻥튀기 되어놔서 시원 시원하게 배치를 했네요.

 

전조등도 오토모드가 제공이 되네요.  이제뭐 경차도 없는게 없네요.

 

 

문짝 아래 또 널찍한 수납공간~

 

전동미러와 유리창 조절버튼

 

이제는 닭다리잡고 돌리는 차는 구경하기 힘드네요.

 

핸들에 에어백과 리모컨이 달려있습니다.

 

음성인식 버튼도 있네요.  저거 누르고  알아듣는 명령어 불러주면

 

휴대폰 세팅도 잡아 주고 합니다.

 

200키로는 까지는 정말 오버인듯합니다.

 

에코모드있구요.  젝 에코모드로 하고 운행을 해서 그런지

 

차가 고장난 수준정도로 안나가더군요.   오셨던 대리기사분도

 

차에 문제가 있다고 이상하다고 하셨어요. 가속도가 정말 최악.

 

사이드 브레이크도 발로 쭉 밟아주면 됩니다.

 

여러가지 옵션들이 아쉽지않게 잘 되어 있네요.

 

뒷 시트를 눕혀서 화물을 적재해봤는데. 

 

공간이 충분히 넓고. 4륜 오토바이도 하나 싣고 댕기겠네요.

 

코란도 스포츠의 화물칸 정도 공간나오는거 같습니다.

 

시트에 박음질도 꼼꼼하게 되어 있구욤.

 

첨봤을때보다 내부를 보니까 상당히 실용적이고

 

깔금해보이네요. 신차가격이 궁금해지네요.

 

슬라이딩 도어의 손잡이와 잠금장치입니다.

 

슬라이딩 도어를 재끼고 조수석 문을 열면

 

탑승이 아주편합니다.

 

뒷자리 안전밸트 하나가 천정에 달려있습니다.

 

어쩌다가 저기에 잇는건지 모르겠지만.

 

위치가 도저히 안나왔나봅니다.

 

뒷자리에 착석하지 않아서 사용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뒷유리창도 호랭이 이빨모양이네요.

 

뒤에 창문닦개를 가동시키면 위쪽 중앙에서 물이 찍~ 나옵니다.

 

워셔액일껍니다.

 

빌린차 뚜겅열어보는건 이제 어색하지도 않네요.

 

레이의 작은 본닛을 활짝 열어줍니다.

 

새차라서 본닛내부도 깔끔합니다.

 

엔진이 너무 작네요.

 

우측에 배터리 공간이 있고.  미션오일 찍어보는거 보이네요.

 

엔진룸이 협소해서 뭔가 부품이 빠진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여기까지 허레이 자세히 보기였습니다.   렌트카회사에는 레이전기차도 있었는데

 

달릴 수 있는거리가 짧아서 특수한목적으로 방문하시는분에게

 

대여가 된다고합니다. 에코 모드여서 그랬는지. 가속력은 정말 눈물났습니다.

 

대신 넓은 실내에 많은 수납공간은 요긴할꺼 같습니다.

 

<<<<<<<<<<<<<<<-  눌러주시면 힘이솟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