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영아취업기34 - 박태환을 꿈꾸며.

2012. 8. 1. 19:58내가좋아하는것/승만이 탄생

반응형

 

 요즘 밤마다 올림픽경기가 한창입니다.

 

어푸 어푸~~  수영이 너무 멋져보이네요.  현실적으로 힘들지만

 

스포츠 스타의 꿈을 가져봅니다.

 

 물을 싫어하는 토끼씨를 데리고 수영장으로 고고씽~

 

여긴 세부에 언덕배기에 있는 마르코폴로입니다.

 

 준비운동 철저~  헥헥~ 

 

물에 들어가기 전에 힘이 벌써 다 빠지겠네요.

 

 코치님께서 물살을 가르며 도착하십니다.

 

엉금 엉금~

 

 오른쪽으로 킥~  파다닥~ 파다닥~

 

물에서 운동은 땀이 맺히지 않아서 좋아요.

 

하나둘 하나둘~

 

 이젠 혼자서 왼쪽으로~ 파다닥~

 

담배안피는데. 여전히 숨이 차네요. 태환이형의 폐는 대단한가봐요.

 

파다닥 파다닥~

 

 마무리 운동도 중요하죠~

 

한꺼번에 너무 많이하면 다음날에 지장을 주니까

 

차근히~   16년뒤에 올림픽에 나갈수 있겠죠~

 

 귀에 물이 들어갔네요. 콩콩콩~

 

한쪽으로 귀울여서~ 콩콩콩~

 

 빡시게 수영을 했더니~  졸음이 쏟아지네요.

 

 또다시 아침해가 떳어요~   엇저녁 너무 열심히 운동했더니

 

온몸이 뻐근하네요.  운동선수의길은 돈도많이들고

 

몸도 많이 고될꺼 같아요.

 

올림픽 선수의 꿈을위해서 일단은 열심히 차를 팔아야겠어요.

 

든든한 스폰스가 생기는 날까지는 일도하면서 운동도 차근히~

 

그래도 언젠가 메달은 따고 싶어요. 111111111111111111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