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부양 전봇대

2012. 11. 10. 04:44세부이야기/놀기좋은 세부

반응형

 

존재감 없는 전봇대입니다. 필리핀에 첨에 왔을때 부터 이렇게 전선에

 

기대서 살고있네요. 토네이도가 온것도 아닌데 그냥 밑둥치가 썩어서

 

공중부양을 한것 같네요.

 

 땅에게 미안했던 것일까요. ㅎㅎㅎ

 

흔들거리는게 눈에 거슬렸던지 누군가 밧줄로 묶어 놨네요.

 

저넘에 전봇대가 전선을 끊는날 우리집은 블랙다운되겠죠.

 

세부에 1년전만해도 정전이 계속됐는데 한전이 발전소를 짓고 상업발전을 하고나서는

 

여기와서 30분짜리 정전 한번 있었네요.  그리고 여기 전기세는 킬로와트당 300원 수준입니다.

 

환율에따라서 다르긴한데. 한국이 전기가 싸긴 쌉니다. 원전덕분이긴한데

 

원전이 나중에 뒷처리하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크지는게 아닌가 걱정도 되네용.

 

옆집 아저씨는 좀 시원하게 사시던데 한달에 전기세 60만원 내시네요 -.-

 

큰 웃음은 못드렸지만 다믄 기라도 차셨다면 손모양 간만에 한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