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빵집 Leona

2013. 1. 4. 05:58세부이야기/놀기좋은 세부

반응형

 유명 빵집 레오나 입니다. 앞을 댓번 지나가봤는데 들어가보긴 처음이네요

 

마블로 거리인듯합니다. 사로사호텔 근처

 

여기빵은 커피드림인가 필리핀 커피 체인점에서도 받아가지 않나 싶네요.

 

필리핀에는 24시간 빵집들도 수두룩합니다.

 

 하지만 이집은 오픈보다는 문닫아 있는 광경을 더 자주 본것 같습니다.

 

들어가보니 손님도 넘쳐납니다. 엄청 잘되는 빵집입니다.

 

 각종케익류와 요즘 트랜드에 맞췄는지 커피를 팔고 있습니다.

 

실내에서는 테이블이 4개 뿐입니다.

 

커피 한잔시켜놓고 깨작대고 있다간 뒷통수가 따가울 것 같습니다.

 

 짜파게티를 뒤집어 쓴듯한 케잌이 인상적입니다.

 

이집에 빵을 몇종류 사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슈크림빵에 달고나 같은걸 부어 놓았던데 그건조금 에러인듯하구요.

 

 부코처럼 보이네요.

 

한국에서 빵집하시는분이 세부 놀러오시면 들러봐야될 곳 1순위

 

아닐까 싶네요. 일단 빵이 맛있고 잘만들고 가게앞에는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당근 케잌,  여러가지 디자인과 눈요깃꺼리가 될만큼 종류가 많은 케잌들

 

커피는 먹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드시는걸로 봐서는

 

흡족할 수주일껍니다.  여기까지 레오나 빵집 구경기입니다.

 

좀더 많은 이야기꺼리는 www.cebuda.co.kr 에서 만나보세요. 제가 만든 사이트 입니다.ㅎㅎㅎ

 

아직은 부족하지만 계속 채워지고 있습니다.   세부 여행정보나 어학연수관련해서

 

궁금한것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아는데까지는 있는 그대로 전해드립니다. ^^

반응형

'세부이야기 > 놀기좋은 세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부 폭스바겐 동호회 구형비틀  (0) 2013.01.09
Cebu 헬스장 방문기 -COSCO GYM  (0) 2013.01.04
Cebu 아얄라 Lemon Grass  (0) 2013.01.04
Cebu 전망좋은 Mr.A  (0) 2013.01.04
강력한 쪼리 메이커   (0) 201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