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의 시간 - 요가

2013. 1. 16. 19:13내가좋아하는것/승만이 탄생

반응형

헬스장에서 배운 요가동작을 보여줬더니 재미있는지 따라하네요.


28개월째인데 한참 뭔가를 배워들일 시점인가봅니다. 


어릴때는 팔이 짧아서 그런지 머리하나 감싸기도 벅차네요


하늘을 향해서 찔러줘야되는데 잘 못찌르네요 


권총모양으로 만들어서 찔러줘야되는데 


아직 권총모양도 잘 못만드네요.


권총모양 비슷하게 검지만 세운뒤에 찌르고는 있네요.


한발 드는데도 성공 침대라서 균형잡기 더 힘들껀데 굳이 침대에서 할려네요.


1초후에 균형잃고 침대로 쓰러졌습니다. ㅋㅋㅋ 그외 고양이자세랑 아기자세도 


잼있어하던데.  기회되면 요가로 한편 써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