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71편 "생 망고스틴 막걸리"

2013. 1. 18. 14:46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막걸리하면 저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오늘은 새콤달콤 망고스틴 막걸리입니다.

 

여기 막고스틴은 1킬로에 2600원입니다. 주렁 주렁 포도송이처럼 끈으로 엮어서 팝니다.

 

 오늘 사용한 막걸리는 진로막걸리로 톡쏘는맛은 아예없고 그남아

 

가격이 저렴해서 먹고있습니다. 2600원정도고 국순당은 오천원넘어갑니다.

 

망고스틴 까는법은 일전에 포스팅했었습니다. <<<---까는법 보려면 클릭

 

 마늘처럼 생긴 속살을 컵에 넣고 으깨줍니다. 아직 믹스기가 없어놔서

 

수작업을 하네요.  알맹이줄에서 작은건 씨가 없고 큰건 큼직한 씨가 있어서

 

작은 알맹이 먹는게 편하고 좋습니다.

 

씨처리하는거 귀찮네요.

 

 잘 으깬녀석에 막걸리를 부어줍니다.

 

 

먹어본 소감으로는 오렌지나 망고처럼 맛이 강하지않아놔서

 

막걸리맛에 뭍혀 버리네요. 좀 듬뿍 넣어서 만들어먹기엔 망고 스틴이 아깝네요.

 

색깔도 이뻐지는것도 아니고. 망고스틴 막걸리는 돈값 못합니다. 비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