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73편 "망고스틴 막걸리 - 쥬스"

2013. 4. 24. 04:29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ㅎㅎㅎ.좀 수월하게 해먹어 보려고 쥬스를 구입했는 실패입니다. 


망고스틴의 맛을 생각하고 쥬스를 구입하고 시도했는데 맛이 하도 이상해서 보니까


망고스틴100% 쥬스를 가장한 야채쥬스입니다. 


완전히 낚였네요.  열받음..  


게다가 진로막걸리는 솔직히 맛이 그닥입니다. 


국순당이 너무 비싸서....2.6배 가격이라서 궁여지책으로 구해서 먹긴하는데.


밀가루푼 차가운 물도 아니고.-.-   슬픕니다. 


한국에 중소 막걸리업체 사장님들 홍보를 원하시면 막걸리 몇병 


제공해 주시면 제가 주구장창 맛난 사진과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색도 어색해서 망고스틴 껍데기랑 같이 갈아넣었나 싶고 그랬는데


성분을 읽어보니 온갖 과일 야채를 집어넣고 갈아만든 잡 쥬스였습니다. 


그림만 낚기위한 망고스틴 -.-  막걸리맛은 묻지도 말아주세요.  없어서 먹습니다.


시장이 반찬이라고 술고품이 명주를 만드나봅니다.  ㅎㅎㅎ 


여기까지 망고스틴 막걸리를 꿈꿔본 1인 이였습니다.  


-막거리 홍보를 원하시는 업체나 사장님 계시면 지원좀 부탁드립니다. 


  다른건 필요없고 막걸리만 지워해 주셔도 제가 팍팍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