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아리아 방문기 (중식 한식)

2013. 6. 30. 14:04세부이야기/놀기좋은 세부

반응형

a.s 포츄나 끝나자락에 푸드랜드에 위치한 아리아를 방문합니다.


오래된곳이죠. 옛날에 한번 가보고 그뒤로는 지인들로부터 


주인이 바뀌었네 주방장이 어떻네 이런이야기만 들어와서 


코리아나 슈퍼간김에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마침 화성각도 컨츄리몰에 오픈을 했고 


세부에서 한국스타일의 중식이 춘추전국시대를 여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일단 여러가지 들었던 좋지않은 소문보다는 막상 오니까  단지 그냥 


소문이였던것 같네요.  음식도 깔끔하고 종종 방문해도 되겠습니다.


깔끔한 탕수육~  그런데 여긴 배달이 안되는데 조금 안타깝네요.


중국음식 먹고싶을때 짜장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의 조합~ 


이정도면 최고의 조합이죠.  맛은 그냥 한번 방문해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손님이 많이 않아서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음식물 섭취가 가능합니다.



짬뽕 국물도 제 스타일에 맞아서 끝까지 들이켜 마셨네요. 


재료도 신선하고  진작에 와볼껄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난뒤에 온거 같네요.


세부에 어학원에 계시는 분이면 한번쯤 방문 권해드립니다.  어학원증 제시하면 10% 할인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