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종현 조정래 김초혜 가족문학관 - 고흥군

2018. 1. 30. 12:22맛난음식 즐거운생활/전라지방

반응형


양옆에 두 분은 잘 모르겠고 가운데 이름은 유명하시죠.

한국 소설계에 거장~ 

두둥....저 세 분이 가족입니다.  가운데 분을 기준으로 아버지와 아내. 


새로 생겼나 봅니다.  

입장료가 있습니다. 하지만 분청문화박물관 입장권으로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입장권 버리지 마시고 여기까지 활용하세요. 


요청하시면 해설사가 동행해서 자세히 알려줍니다. 


문학이라서 저는 관심도가 ...

중년 분들께서 즐겁게 관람하시더군요. 


베스트셀러~ 

작가의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고 

입구에는 사인북을 판매합니다. 


방문 기념으로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가족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게 제일 크네요. ㅎㅎ.  

고흥 여행에서 들러 볼 만한 가족문학관이었습니다. 

저는 가족오락관이 훨씬 더 익숙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