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고속도로] 사천휴게소 - 상행선

2008. 7. 30. 16:39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상행선 맞죠. 천안방향이면    드디어 휴게소에서 첫 샷을 날려보네요 .

본 게시물은 완전히 저의 주관대로 기술되어지며,  그에따른 2차평가는 삼가해주세요

ㅋㅋㅋ

 

고난의도 무빙샷입니다.   먹을수있고. 기름넣을수있다고 나옵니다. 다음휴게소까지는 28킬로미터.

 

다양한 먹기리와 눈여기를 원하시면.  사천을 넘어가시고  섬진강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대신 섬지강은 자주 스톱하니.  낮선 휴게소에서 잠시 휴식도 좋을듯합니다. 

 

진입로 근접해서 찍었습니다.

남해고속도로가 확장되면서 생긴 휴게소라  그러니까.  어쩌면 신생이죠.  그래서 그런지 진입로 가감차선이

안전해 보입니다.  일단 휴게소 진입 성공. 

 

휴게소 건물도 신형입니다. 요즘은 증개축이 활발히 이루어지고있던데.  이건 지은지 얼마안되서  깔끔해 보입니다.

 

 

YM21 유통에서 운영하나봅니다.   휴게소이권은 엄청 큰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물건이 비싸고.

부지만 있는경우에는 건물을짓고 영업준비를하고  수년에서 수십년운영을하고 전체를 고속도로공사에 다시 넘겨주는식인것같던데.  단기에 본을 뽑을려니까.  음식값이 너무 비싼듯합니다.   향후 개선되어야될것 같습니다.

 

 

우측에 그늘막 방갈로가있고,   전방에 특산물 매장이 보입니다.  특산물 매장이 타휴게소보다 커 보입니다.

 

휴게소를 주로 경유하는경우가  유류보충 또는 화장실이용이 최고 클것같습니다. 물론 먹거리도 뺄순없겠지요

 

 

화장실 문화연대도 생기고  요즘 어딜 가나 기본적으로 청결은 유지가 됩니다.   여긴 개관부터 이런 변기였는지

모르겠지만.  친환경변기가 다른휴게소랑은 다르게 보입니다. 물론 다른곳도 설치된곳이 있을껍니다.

 

아무턴 변기가 물을 많이 쓰니까.  절약도하고, 참 좋은 시도같습니다.   화장실 규모는 이용객에 맞춰서 그런지

초대형은 아닌듯합니다.   여성용공간은 접근을 할수없어서  남성 공간만~~    여자분들은 따로 올려주세요 . 히히히 .

 

사천 휴게소에서 획득할수있는 아이템입니다.

 

휴게소까지 도착하고서도 목적지를 못정했다면.  눈감고 한장을 뽑으세요~ 

 

주차공간 규모와 운영되는 주유소 회사입니다.  현대 오일뱅크가 영업을하고 있습니다.  LPG도 있구요

요즘은 주유소를 입맛에 맞게 골라가시니.  오일뱅크 선호하시는분들은 진입하셔서  주유하시면 될듯합니다.

 

주차면수와 면적도 앞으로는 좀더 자세히 알아서 구체적인 수치로 알려드릴수있게 해볼께요  .

 

 

아이러니한게 보이시죠.  플랭카드에서  불법노점상물건 구매는 소비자의 피해라고하는데.  젤 좋은자리는

거의 어디를 가나  두세칸은 저런 노점이 차지를 하고있습니다. 

 

어떻게 저런지는 가끔 뉴스서도 나오던데.  변함이 없네요.   이제 사천휴게소를 뒤로하고. 

떠날 준비를 합니다. 

 

휴게소마다 나름 맛이있다는 음식이있다면서 자랑은 하던데. 식음료객장는 너무 많은분이계서

아직은 찍을 용기가 없습니다.~~ ㅋㅋㅋ   그럼 다음 휴게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