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산청] 지리산 내대 숲속의쉼터

2008. 8. 4. 23:01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주말을 그냥 보낼순없고. 남들도 다 떠나니~~~    계곡으로 한번 출발해 봅니다.~

 

지리산중산리쪽이 아니고.  세석산장올라가는 "내대"입니다. 주차장에서 계곡 건너편으로 보면  저렇게 보입니다.

다리도 주인장께서 직접 놨다고 하네요....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봅니다.~~ 띵가리 띵가리~~

허거등...시설은 뭐...자연을 잘 활용한(??) 구식이죠..한마디로. ㅋㅋㅋ 

 

 

진짜로 숲속에 뭐시 있습니다. ㅋㅋㅋ.  내부는 엄청 넓구요.  텐트치는공간따로있고 

텐트는 하루1만원   7-8명 잘수있는방은 하루 3만원   엄청싸죠... 

시설은 샤워실 공동이고 ㅋㅋㅋ.   화장실 공동 입니다. ㅋㅋㅋ

 

이집에서 이어지는 길에 계곡이있는데. 놀기는 뭐 그냥 저냥 좋습니다.

저는 띵가리 먹으로 간거라서.  더 깊히는 안파보고.  먹기 시작해 볼께용

 

묵이 5천원 막거리(동동주였음)가 5천원 1만원으로 출발~~


현재는 오토캠장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음식은 팔지 않는답니다. 




 

묵무침에 배도 썰어넣어주고.....야박하진않습니다. ~~ 

ㅎㅎㅎ. 요것만 먹고 끝나면 섭하죠.   3.5만원에  촌닭 백숙을 한번 시켜봅니다.

40분 걸리기때문에 물놀이 다녀오라고 주인께서 말씀해주십니다.



예전에는 사먹었는데 현재는 음식을 팔지 않으니 창고하세요 .

 

그럼 나오기전에 잠시 물놀이 .

오리는 이집에서 키우는거구요.  나머지 경치는 바로 근처들입니다.  ㅋㅋㅋ

 

이제  얼추 백숙이 다되어 가겠죠~~

 

나와라...촌닭.

다리가 겁나 뚜껍습니다~~  ㅋㅋㅋ.

 

약간 찔기긴하죠.  사위왔을때 잡아주는 닭이지 싶네요.  냠냠냠~~   

 

이집의 또하나의 별주~~    잣주입니다.

1년간 숙성을 한답니다.

잣주~  솔향이 그윽합니다.

잣 열매가 익기전에  솔방울 모양으로 되었을때 담는다고합니다.

그리고 1년동안 숙성하고.   솔향에 취해서 쓰러집니다.~~  ㅎㅎㅎ 

 

한다리 뚝딱 뜯어서먹고나니  밥이 나옵니다.

죽이죠~~  닭죽~   ㅋㅋㅋ.

 

요걸먹으면서~~  술좀 깨고~~ 하산~~

 


현재 이곳은 오토캠핑장으로 운영이되고 음식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삭제할까하다가 다녀왔던 추억이 있어서 내용만 일부 수정합니다. 


음식은 팔지않고 오토캠핑장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요금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댓글의 페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