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시골~~ 황토방. (산청군 단성면)

2009. 8. 3. 13:38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산청군 단성면소재의 황토팬션입니다. 지붕이 좀 뽄이 안나는데.

 

조용하니. 사람이 없어서 좋습니다.

 

 지붕따까리만 좀더 고풍스러우면 좋을듯하네요 .

 

 뒤에 산도 있도있고~ ㅎㅎㅎ  차가 올라오기 좀 빡빡합니다.

 

포장공사를 하고있던데.  이번주면 끝이 나겠더군용 .

 

 물놀이 다녀온 조카들이 원두막(정자)음.... 옷도 걸어놓고.

 

야외나들이의 핵심 뽀인트  고기 굽기를 해봅니다.

 

 금요일인데. 텅텅 비어있어서 조용합니다.

 

연세가 많으신분이 운영하는데라서 홍보고 뭐고 없습니다. ㅎㅎ

 

 

 한집 조카들인데 다 다르게 생겼네용. ㅋㅋㅋ

 

요즘 4마리는 좀 뻑신데.  

 

 냇가에서 자연석을 가져와서

 

고기굽기 준비에 들어가 봅니다.  웜업~   말그래도 웜업 이네요 .

돌을 따시게~~  참고로 엄청 오래 있어야 따셔집니다.

 

성질급하신분들은  까스불땡기는게  온가족이 평화로울 수 있습니다.

 

 긴넘은 삼겹살입니다.

 

일단 퍼떡 해치우고 목살 퍼레이드를 보여드릴께용 .

 

 다지기 한방때린  두꺼운 목살을  비계로 기름을 먹인 돌위에 척척 놓고 .

 

보긴엔 조금 비위생또는 더러워보일수있는데.  깨끗합니다. ㅎㅎ

 

별이 5개~    장수돌판구이~

 

 찝게가 없어서 아카시아 꼬재기를 집게로 활용합니다.

 

짧은 나무젓가락으로 손데일뻔해서~ ㅎ

 

 참~~ 뚜껍조잉~

 

기름이 슬슬 빠져주면서~

 

 

 노릇 노릇하게 변신....가위로 쑥딱 쑥딱.

 

안까지 잘 익었습니다.

 

기름이 좌르르...

 

 거봉도 하나씩 먹어주면서 .~

 

 

 만찬~ 

 

이빠시 올려서 한방~

 잘 구워진 넘으로 가까이 찍어봅니다.

 

표면이 햄처럼 사각지게 문양이 나오네요 .

 

 다들 맛나게  꿀얼꺽!!!

 

 

 

요번에 알았는데   소고기  등급에 A ++   B++    요넘의 차이는

 

다시 말해서   A 와B의 차이는 육량이라고 합니다.  B+ 이 나쁜고기가 아니고 고기량이 적은 놈의 등급이라고 합니다.

 

껑껑.

 

반응형

'맛난음식 즐거운생활 > 경상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고파~ 랜드  (0) 2009.08.03
경상남도 수목원   (0) 2009.08.03
제주 오겹살 맛보기.   (0) 2009.07.31
야심한 시간 과일이 급 땡깁니다.  (0) 2009.07.31
광양산장어집~~ 방문기  (0) 2009.07.31